배우 김민규, 새 프로필···한층 성숙해진 매력[화보]
손봉석 기자 2023. 7. 25. 23:37
배우 김민규가 새 프로필을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소속사 컴패니언컴퍼니는 25일 김민규의 새 프로필을 공개하며 빈틈없는 비주얼과 함께 성숙미를 뽐냈다.
프로필 사진 속 김민규는 다양한 색감의 니트를 소화하며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가 드러나는 눈빛은 물론, 따뜻하면서도 다정한 미소를 통해 김민규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또 블랙 티셔츠와 재킷 스타일링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은은한 섹시미를 담아내며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tvN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한 김민규는 매번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소화해 내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으며, 지난해 SBS 드라마 ‘사내맞선’을 통해 차세대 스타로 자리매김 하였으며, 올해 초 ‘성스러운 아이돌’에서는 1인 2역을 소화해 내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김민규는 활발한 작품 활동과 함께 지난 4월 필리핀 팬미팅을 시작으로 태국, 인도네시아, 한국, 일본까지 5개 도시에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김민규는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 앞에 나서면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송재림, 사망 전 기록한 프로필 문구 “긴 여행 시작”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