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전성우, 강렬한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7. 25. 2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높은엔터테인먼트



‘소방서 옆 경찰서’시즌2 전성우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포착됐다.

25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제작 스튜디오S, 메가몬스터)로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전성우의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스타일리시한 히피 펌 헤어스타일링에 국과수 유니폼 조끼, 화이트 셔츠와 넥타이를 매치해 댄디하면서도 남성미를 물씬 풍기고 있는 전성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차분하면서도 깊은 매력이 느껴지는 전성우의 단단한 눈빛은 여심을 설레게 한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다. 전성우는 극 중 국과수 촉탁 법의학자 한세진 역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뽐내며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높은엔터테인먼트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악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