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심장 리그’ 권은비 “워터밤 이후 주변에서 연락 多... 진작 해주지”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심장 리그' 권은비가 워터밤 이후 인기 실감을 전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권은비가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권은비는 워터밤 이후 인기 실감에 대해 "요즘 주변에서 연락이 너무 많이 와서 진작에 좀 해주시지"라며 너스레 떨기도.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는 실검이 사라진 시대, 요즘 이슈는 뭐고 누가 핫해?! 지금 가장 핫한 인물들이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에서는 권은비가 출연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권은비는 워터밤 이후 인기 실감에 대해 “요즘 주변에서 연락이 너무 많이 와서 진작에 좀 해주시지”라며 너스레 떨기도. 권은비는 소유와 이승기를 언급하며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이에 이승기는 “그때부터 자신감이 남달랐다”며 “자 그럼 오늘 한 번 또”라고 쾌속 진행했다. 이에 권은비는 “벌써 이렇게 끝이냐. 저 싫어하시죠?”라며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승기는 “본 토크는 아껴둬야 하니까. 방송하면서 처음 들어봤다”며 웃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 리그’는 실검이 사라진 시대, 요즘 이슈는 뭐고 누가 핫해?! 지금 가장 핫한 인물들이 들려주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심장 리그’ 샘 해밍턴, 솔직 입담 “육아보다 장모님과 방송이 더 힘들어”
- [종합] ‘돌싱포맨’ 양세형, 김지민과 상상 연애 고백... 김준호 ‘분노’
- 넷플릭스, ‘나의 넷플릿스’ 기능 신설
- ‘돌싱포맨’ 김준호 “♥김지민과 어제도 키스... 공개 연애하는데” 당당
- ‘돌싱포맨’ 양세형 “前 여자친구 바람에 의심병 생겨... 결국 헤어졌다”
- 오정세, ‘폭싹 속았수다’ 출연…‘동백꽃’ 작가와 재회
- ‘♥홍현희’ 제이쓴 “子 준범, 혼자 노는 게 안쓰러워 둘째 고민” (‘슈돌’)
- 아이브→제로베이스원…‘케이팝 슈퍼라이브’ 세계 청소년 위한 ‘꿈의 무대’
- ‘기적의 형제’ 정우·배현성, 진실 찾기 여정 반환점
- ‘슈돌’ 강경준 子 정우, 남다른 예술 감각 자랑... “엄마 닮아 잘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