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일본 돗토리 재취항 기념 특가 항공권 및 프로모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대표이사 조진만)이 일본 돗토리(요나고) 노선의 운항 재개를 기념해, 오늘(25일)부터 항공권 특가 및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5일 오전 10시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서울(인천)~돗토리 노선 항공권을 편도총액 4만7300원부터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 단독 노선인 돗토리(요나고) 노선은 10월 25일부터 주 3회(수, 금, 일)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인천~돗토리(요나고) 특가 항공권, 편도총액 4만 원대부터 구매 가능
- 추첨 통해 온천 료칸 숙박권, 현지 특산물 식사권 등 제공
에어서울(대표이사 조진만)이 일본 돗토리(요나고) 노선의 운항 재개를 기념해, 오늘(25일)부터 항공권 특가 및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5일 오전 10시부터 8월 9일까지 진행되며, 서울(인천)~돗토리 노선 항공권을 편도총액 4만7300원부터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운항 재개 첫날인 10월 25일부터 2024년 3월 29일까지다.
에어서울은 돗토리현 지자체와 협업해, 현지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도 준비했다.
돗토리 노선 항공권 구매자에게는 온천 료칸 2인 숙박권(2명)을 비롯해 돗토리현을 대표하는 음식인 대게와 돗토리 와규 식사권(각 3명), 돗토리 위스키 교환권(5명)과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의 굿즈 구입권(10명)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단독 노선인 돗토리 노선의 운항을 약 4년 만에 재개하게 됐다."며, "아직 한국에는 잘 알려지지 않은, 돗토리가 자랑하는 여행 콘텐츠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단독 노선인 돗토리(요나고) 노선은 10월 25일부터 주 3회(수, 금, 일)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한다.
조윤예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구 ‘2023 별별놀이터’ 개최! 올여름을 강타할 테마파크형 축제 강남에서 즐기다
- 에미레이트 항공, 여름 방학 맞이 어린이 승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 “신발도 의류처럼 관리한다” 장마철 신발 위생관리 이렇게 관리하자!
- 이젠 댕냥이도 복날 챙겨요!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사료 눈길
- 두바이에서 펼쳐지는 현실판 부루마블! ‘브로 앤 마블 인 두바이 (Bro & Marble in Dubai)’
- 토니모리, 신제품 ‘겟잇틴트 컬러풀 워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선론칭 프로모션 진행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몽상클레르 여름 한정 디저트 ‘타르트 펫슈’ 출시
- 호주 대표 음식 맛 보고 싶은 곳, 노보텔 수원 더스퀘어! 오지 플레이트 프로모션 진행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코스 요리와 풀 뷔페가 결합된 이색 다이닝 선사 "마켓테리안 뷔페"
- 가볍고 청량한 원피스를 활용한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 원피스룩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