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유PC방-농심, 오프라인 브랜드 위크 캠페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앤유PC방(대표 하성주)은 농심과 함께 오프라인 브랜드 위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농심 레드포스 팀의 공식 리그 경기부터 온라인 마케팅 채널, 레드포스 PC 아레나 오프라인 행사까지 통합적으로 펼쳐지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앤유PC방(대표 하성주)은 농심과 함께 오프라인 브랜드 위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농심 레드포스 팀의 공식 리그 경기부터 온라인 마케팅 채널, 레드포스 PC 아레나 오프라인 행사까지 통합적으로 펼쳐지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가장 먼저 ‘레드포스 PC 아레나’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레드포스 PC 아레나는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위해 국내 최대 PC방 브랜드 앤유PC와의 전략적 제휴로 만들어진 이스포츠 복합 문화 공간이다.
부천시청 시그니처 매장에서는 한 주간 '웰치스 팝업 존'이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현장 이벤트 참여를 통해 웰치스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한 한정판 메뉴인 '웰치스 젤리 슬러시’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독특한 매력을 담은 신메뉴로 상큼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오는 29일에는 팀 소속 인플루언서인 '힘의길'이 직접 레드포스 PC 아레나에 방문해 웰치스 제로 팬미팅을 마련한다. 신메뉴 레시피를 함께 만들어 보고, '웰치스 제로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기억을 남길 예정이다.
앤유PC방 브랜드를 운영하는 BNM컴퍼니는 "레드포스PC아레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꾸려 나가는 것이 목표"라며 "플래그십 매장인 부천시청 외에도, 향후 전국 20여곳에 레드포스PC아레나를 구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외에 농심에서 온라인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농심 레드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웰치스'처럼 짜릿했던 순간과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웰치스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든든' '지우' 등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이 진행하는 방송과 소속 스트리머 '얏따'의 게임 방송을 통해서도 팬들은 웰치스 제품을 만나고 즐거운 경험을 나누게 된다.
이번 브랜드 위크 진행에 대해 농심 레드포스 사업개발팀 이동웅 파트장은 "농심의 대표 음료 브랜드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농심의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 함께 팬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틸시리즈, 앤유PC와 업무협약 체결
- 앤유PC방, 자체 하드웨어 브랜드 '앤유 게이밍기어' 출시
- 앤유PC방, 서비스 퀄리티 향상으로 브랜드 차별화 도전
- 앤유PC, 농심 레드포스와 E스포츠 최대 규모 PC방 사업 런칭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