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과 어제 키스 해”..無배려 공개 고백에 ‘뭇매’(‘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야유를 받았다.
그런 양세형에게 탁재훈은 "키스는 해봤냐"며 "왜 키스 한척 하냐"고 놀렸다.
코웃음을 치던 양세형은 "여기서 키스 안 해본 사람 손들어보자"라 제안했다.
양세형은 "(김)지민 누나가 안 좋아할 것 같은데"라고 웃었고, "그런 얘길 뭐하러 해"라는 '돌싱포맨'의 말에 김준호는 "왜 사랑하는데 공개연애 하는데"라고 소리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준호가 야유를 받았다.
25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코미디언 유세윤과 양세형이 출연했다.
대화를 하던 중 이상민은 “(양)세형이는 여자친구가 바람 나서 사이코가 됐데”라고 뜬금없이 말해 양세형을 놀라게 했다.
양세형은 “눈치로 봤을 때 거의 100% 바람이었다. 근데 그 친구가 바로 걸려서 그냥 이해해 줬다. 용서를 해줬다. 그런데 의심병이 생기는 거다. 예를 들어 연락을 안 받으면 혼자 계속 의심이 드는 거다. 의심병이 많아지면서 소설가가 되는 거다. 이렇게 만나다 가는 진짜 사이코가 될 것 같아서 양해를 구하고 그만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시간이 지나면서 다른 좋은 분을 만나니까 치료가 되더라”고 덧붙였다.
그런 양세형에게 탁재훈은 “키스는 해봤냐”며 “왜 키스 한척 하냐”고 놀렸다.
코웃음을 치던 양세형은 “여기서 키스 안 해본 사람 손들어보자”라 제안했다.
아무도 손을 들지 않자 김준호는 갑자기 손을 들며 “나는 어제 (키스를) 해봤다”고 말해 야유를 받았다.
양세형은 “(김)지민 누나가 안 좋아할 것 같은데”라고 웃었고, “그런 얘길 뭐하러 해”라는 ‘돌싱포맨’의 말에 김준호는 “왜 사랑하는데 공개연애 하는데”라고 소리쳤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배우 이은, 연예계 은퇴 뒤 매니저 전업...“결혼설은 헛소문”
- ‘괴사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빠진 전후 사진 공개
- ‘마네킹인가?’ 나나, 반짝반짝 완성형 미모
- 김민경과 열애설 났던 ‘개콘’ 송병철 “사귀진 않고 있다” (아침마당)
- 이동욱, 어깨인대 파열 부상에도 ‘살롱드립’행 “장도연이니까” 애정고백
- 한혜진 “母와 막걸리 10병 마셔”..모전여전 애주가 DNA(‘한혜진’)
- ‘악어의 눈물’ VS ‘진심이 느껴져’, 우효광 불륜의혹에 눈물 흘린 추자현…시청률도 하락
- 미자♥김태현, 결혼식 2년만에 ‘혼인신고’..미자 “이제 빼박이다”(‘미자네주막’)
- ‘현빈♥’ 알콩맘 손예진, 子 손은 강아지 앞발 재질.. “너무 귀여워”
- [단독] 봉태규 FA…10년 넘게 함께 한 매니저와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