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母와 막걸리 10병 마셔”..모전여전 애주가 DNA(‘한혜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역대급 먹방을 보여줬다.
25일 '한혜진 Han Hye Jin'에는 '먹방 1타 강사 히밥 초대했다가 멘탈 털린 한혜진|폭탄 피자, 리조또, 파스타, 고칼로리 음식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혜진은 유튜버 히밥과 함께 치팅데이 시간을 가졌다.
한혜진은 "광고가 끝이 나고 드디어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됐다. 오늘 정말 제대로 먹으려고 작정을 했다. (히밥과) 똑같이 먹으려고 한다"고 자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한혜진이 역대급 먹방을 보여줬다.
25일 ‘한혜진 Han Hye Jin’에는 ‘먹방 1타 강사 히밥 초대했다가 멘탈 털린 한혜진|폭탄 피자, 리조또, 파스타, 고칼로리 음식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혜진은 유튜버 히밥과 함께 치팅데이 시간을 가졌다.
한혜진은 “광고가 끝이 나고 드디어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됐다. 오늘 정말 제대로 먹으려고 작정을 했다. (히밥과) 똑같이 먹으려고 한다”고 자신했다.
애주가인 히밥과 공통점을 찾던 한혜진은 “술도 빨라요?”라고 물으며 “똑같다. 나도 술을 진짜 빨리 먹는다. 빨리 먹고 빨리 취하려고”라 말했다.
히밥에 비해 먹는 속도가 현저히 늦어지자 한혜진은 “어제 내가 술을 너무 많이 먹었나 보다. 엄마랑 막걸리 10병을 뽀겠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나는 카메라 앞에서 잘 먹는 사람이 제일 부럽다. (카메라 없으면) 엄청 잘 먹는다. 고기를 혼자 구우면 기본적으로 1근은 먹는다. 카메라가 있으면 못 먹겠다. 너무 불편하다. 어제도 엄마랑 앉아서 삼겹살 1근 반을 먹었다”고 말해 히밥을 놀라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배우 이은, 연예계 은퇴 뒤 매니저 전업...“결혼설은 헛소문”
- ‘괴사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빠진 전후 사진 공개
- ‘마네킹인가?’ 나나, 반짝반짝 완성형 미모
- 김민경과 열애설 났던 ‘개콘’ 송병철 “사귀진 않고 있다” (아침마당)
- 이동욱, 어깨인대 파열 부상에도 ‘살롱드립’행 “장도연이니까” 애정고백
- [단독] 봉태규 FA…10년 넘게 함께 한 매니저와 결별
- ‘현빈♥’ 알콩맘 손예진, 子 손은 강아지 앞발 재질.. “너무 귀여워”
- 소이현, 세상 털털한 일상룩..♥인교진 “동네 갈때 매일 입어”(‘소이현인교진오피셜’)
- 이솔이 “몸 안 좋아져 배아 동결한 상태.. 재테크는 따로 안 한다”
- FC불나방 ‘절대자’ 박선영 “신봉선한테 협박을 했다” 무슨 일? (강심장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