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모바일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브릭시티' 8월 24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브시스터즈(194480)는 모바일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브릭시티'를 다음 달 24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게임은 데브시스터즈의 산하 스튜디오 '스튜디오킹덤'이 개발했다.
브릭시티는 500년 전 멸망한 지구를 신인류 '피포'가 재건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건물을 짓고 도시를 설계하는 '샌드박스 시티빌딩 게임'이다.
데브시스터즈는 "속도감 높은 전투나 경쟁적인 요소 없이, 나만의 취향과 템포에 맞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브시스터즈(194480)는 모바일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브릭시티'를 다음 달 24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게임은 데브시스터즈의 산하 스튜디오 '스튜디오킹덤'이 개발했다.
브릭시티는 500년 전 멸망한 지구를 신인류 '피포'가 재건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건물을 짓고 도시를 설계하는 '샌드박스 시티빌딩 게임'이다. 도면 마켓에서 이용자 사이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활용할 수 있으며, 도면을 등록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덧입혀 도면과는 또 다른 건물을 완성할 수도 있다. 데브시스터즈는 "속도감 높은 전투나 경쟁적인 요소 없이, 나만의 취향과 템포에 맞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브릭시티는 현재 사전 예약을 받고 있으며, 출시 전 게임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얼리 엑세스'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캐시 온리' 인도 경찰에 사기당한 韓 유튜버…'현지 뉴스에도 나와'
- '가위로 친구 위협하는 아이 막자 부모가 '정서학대'로 신고'…현직교사의 토로
- '블랙박스 끄고 만져줘요'…택시기사 성추행 女승객 추적 '난항' 왜?
- 초등5년생, 변기뚜껑 들고 교사와 대치…'권리 침해' 교사 반발
- '안경선배' 라이벌 日 후지사와 근황 '깜짝'…같은 사람 맞나요?
- '○○(학생이름) 난리…숨 막혀' 서이초 사망교사 일기장 공개
- 폭우 속 맨발로 하수구 뚫은 여중생 4명…도로 침수 막았다
- 26일 장마 끝난다고?…5호 태풍 '독수리'에 달렸다
- '천운이었다' 딸이 늘 잠들던 소파에 승용차 '돌진'…차주 '급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