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첫 팬콘서트 1만8천석 전석 '초고속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첫 팬콘서트의 1만 8000석을 초고속으로 매진시키며 '글로벌 루키'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8월 1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팬콘서트 '2023 제로베이스원 팬콘'(ZEROBASEONE FAN-CON)을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24일 선예매 티켓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첫 팬콘서트의 1만 8000석을 초고속으로 매진시키며 ‘글로벌 루키’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줬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8월 1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팬콘서트 ‘2023 제로베이스원 팬콘'(ZEROBASEONE FAN-CON)을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24일 선예매 티켓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팬콘서트를 통해 제로베이스원 제로즈(ZEROSE, 공식 팬클럽명)와 0에서 1을 만들어 나가는 여정의 찬란한 시작을 함께한다. 데뷔 약 1개월 만에 돔구장형 경기장에서 전 세계 팬들과 만나게 된 이들은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와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과 전국 CGV에서 생중계도 병행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은 영문과 일문, 중문 등 3개 국어 자막이 제공된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0일 발매한 데뷔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로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약 182만 장을 판매하며 데뷔 앨범 최초로 ‘밀리언 셀러’가 된 최초의 K팝 그룹이 됐다. 데뷔와 함께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등 전무후무한 기록으로 K팝 시장의 새 이정표를 세운 아홉 멤버는 타이틀곡 ‘인 블룸’으로 음악방송 2관왕에 오르며 ‘탈 신인급'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