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셀라, 100% 무상증자 결정… "주주가치 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와인 유통업계 1호 상장사 나라셀라가 보통주 1주당 신주 1주를 배정하는 100%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5일 공시했다.
신주배정 기준일은 다음달 9일, 신주 상장일은 같은 달 29일이다.
나라셀라는 "주식 유동성을 확대하고, 주주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상장 후 첫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나라셀라는 120여개 브랜드, 10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와인의 독점 공급권을 가진 와인 수입유통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와인 유통업계 1호 상장사 나라셀라가 보통주 1주당 신주 1주를 배정하는 100%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25일 공시했다. 신주배정 기준일은 다음달 9일, 신주 상장일은 같은 달 29일이다.
나라셀라는 "주식 유동성을 확대하고, 주주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상장 후 첫 무상증자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무상증자를 통해 추가 투자기회를 제공하고, 시장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나라셀라는 120여개 브랜드, 100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와인의 독점 공급권을 가진 와인 수입유통사다. 국내 누적 판매 1000만병을 돌파한 '몬테스 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으며, '덕혼'과 '케이머스' 등 해외 유명 와인을 국내에 수입해 와인 대중화에 기여했다. 최근에는 사케, 위스키 등 취급 주종을 확대하면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16세 연하' 열애 지상렬 "스킨십에 약해…한 달에 한 번"
- "자꾸 보험 들라 전화해서 화났다"…보험설계사 집에 불러 감금한 60대
- "나체女가 안방 문 열고 빼꼼" 남편 '외도 현장' 목격한 유흥비 내준 아내
-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조세호 복귀…'지인 조폭' 재점화
- "여기 한국 맞나요?"..상가 화장실 방문한 30대女, 너무도 개방적인 모습에 '경악'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뼈에서 바로 살점 뜯어먹는 게 좋다”..매일 900g '생고기' 먹는 28세女, 충격적 결과 [헬스톡]
- 조선인 끌려간 태평양 티니안섬서 일본군 시신 집단매장지 발견
- 정희원 "女연구원 채용 3개월만 키스…불륜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