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하람, 영화 '더 문' 주제가 부른다…이제 'OST 블루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빌리의 하람이 영화 '더 문'의 OST를 부른다.
하람은 '더 문' 주제가 가창에 이어 25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되는 '더 문' VIP 시사회 셀럽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다.
최근 '복면가왕'에 출연할 정도로 훌륭한 보컬 실력을 갖춘 하람이 OST를 가창하며 영화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그룹 빌리의 하람이 영화 '더 문'의 OST를 부른다.
하람은 '더 문' 주제가 가창에 이어 25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되는 '더 문' VIP 시사회 셀럽 포토월 행사에 참석한다.
'더 문'은 사고로 인해 홀로 달에 고립된 우주 대원 선우(도경수)와 필사적으로 그를 구하려는 전 우주센터장 재국(설경구)의 사투를 그린 영화다.
최근 '복면가왕'에 출연할 정도로 훌륭한 보컬 실력을 갖춘 하람이 OST를 가창하며 영화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 작업은 영화 '미녀는 괴로워'와 '국가대표' 등 영화의 음악 감독을 맡았던 이재학 감독과의 협업으로 하람의 어떤 감성을 그려낼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하람은 디즈니 플러스 예능 '핑크라이'의 OST '스틸 인 유(Still in you)'와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OST '리멤버 더 데이즈(Remember the days)' 등에 잇달아 참여하며 'OST 계 블루칩'으로 등극했다.
한편, 하람이 속한 빌리는 8월 6일 일본 최대 패션쇼 중 하나인 '간사이 컬렉션 2023'에 케이팝 대표 아티스트로 출격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미스틱스토리]
빌리 | 하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소속사 여 대표 술시중, 허벅지 만지며 추행까지"…오메가엑스 작심 폭로 [TD현장]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