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6일 '갤럭시 언팩'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신제품 공개 행사인 '삼성 갤럭시 언팩 2023'을 연다.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이번 언팩 행사에서는 접고 펴는 5세대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5·폴드5는 물론 갤럭시탭S9, 갤럭시워치6 등도 공개된다.
언팩은 2010년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갤럭시S' 첫 번째 모델을 공개한 이후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베를린, 영국 런던, 미국 뉴욕 등 해외에서만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신제품 공개 행사인 ‘삼성 갤럭시 언팩 2023’을 연다. 처음으로 한국에서 열리는 이번 언팩 행사에서는 접고 펴는 5세대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5·폴드5는 물론 갤럭시탭S9, 갤럭시워치6 등도 공개된다. 국내외 기자와 협력사 관계자 등 총 15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언팩은 2010년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갤럭시S’ 첫 번째 모델을 공개한 이후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베를린, 영국 런던, 미국 뉴욕 등 해외에서만 열렸다.
삼성전자는 지난 24일부터 서울 남산 ‘N서울타워’에서 갤럭시 언팩을 알리는 야간 디지털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 서울 서초동 ‘삼성 강남’을 비롯해 ‘삼성스토어 청담’ ‘삼성스토어 대치’(사진) 등 서울 주요 삼성스토어에서도 언팩 홍보물을 내걸었다.
김익환 기자 love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500만원 이하로 대형 산다"…가성비로 인기 폭발한 중고車
- "블랙핑크·뉴진스도 달고 다녀요"…2030女 열광한 제품 [여기잇슈]
- "이렇게 주가 오를 줄이야…" 월가 전문가 반성문 쓴 까닭
- '자식 때문에 산다'는 옛말?…이혼 망설인 이유 1위 '반전'
- 한강변 '준강남' 단지에 기대감 폭발…재개발 '핫플' 어디길래
- 전현무 "프리 선언 후 연봉 1만배? 소소하게 잡았네"
- [단독] 하나경, 3개월 교제 2800만원 써…"유부남인지 몰랐으니까"
- 손승연 측 "피프티 피프티 상황과 전혀 관련 없다" [전문]
- "5만원에 팝니다"…당근마켓 뒤집은 소녀시대 유리 증명사진
- '이것' 때문에 3년간 130억 날렸다…한전, 골머리 앓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