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달성군 '화원초․달성중 학교시설복합화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25일 대구시교육청, 달성교육지원청과 '학교시설복합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강은희 교육감, 이두희 달성교육장, 백승옥 화원초 교장, 서재용 달성중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은 학교복합시설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25일 대구시교육청, 달성교육지원청과 '학교시설복합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강은희 교육감, 이두희 달성교육장, 백승옥 화원초 교장, 서재용 달성중 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각 기관은 학교복합시설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관계 구축을 약속했다.
협약은 ▲사업 추진을 위한 대내외적 여건 조성 ▲자료․정보의 상호공유 ▲사업시행을 위한 종합계획 수립 ▲부지 공동 활용 및 사업추진 방안 마련 ▲기타 상호 합의에 의한 협력 사항 등이 포함됐다.
달성군은 화원초, 달성중의 유휴부지․건물을 활용, 지역 주민과 학생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교육․생활․문화 인프라를 조성할 계획으로 오는 8월 교육부 공모사업을 신청할 예정이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지역사회 발전과 교육경쟁력 강화에 크게 도움일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생활건강, '프라몬 섬유탈취제'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 '사생팬' 잡다 폭행당한 '더보이즈' 선우…소속사 "법적 조치 취할 것"
- 대형마트, 김장족·김포족 동시 공략 할인행사
- 셀트리온, 스위스 제약유통사 '아이콘' 인수…"현지 직판"
- 한샘, 웨딩 박람회 '블랙 웨딩 데이' 참가…"신혼부부 접점 확대"
- 예탁결제원, KSD나눔재단 통해 '따뜻한 자본주의 실천'
- 컬리 '뷰티페스타', 나흘만에 누적 주문 10만건↑
- 삼성생명, 3분기 연결 누적 당기순익 2조…40.9%↑
- LG전자 투명 사이니지 'GD'서 국무총리상 수상
- CJ프레시웨이, 여경래·여경옥 '형제 스타 셰프'와 급식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