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홍진영, 초호화 B사 리무진 타네

김지우 기자 2023. 7. 25.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쌈바홍’ 캡처



가수 홍진영이 스케줄용 차량을 공개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쌈바홍’에는 ‘what‘s in my car?’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홍진영은 “제가 평상시에 어떻게 지내는지, 스케줄할 때 어떤 차를 타는지 많이 궁금해하시더라. 오늘은 스케줄 다닐 때 타는 차량을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홍진영은 본격 ‘차들이’를 시작하며 “그전에는 벤을 탔었다. 10시간 이상 차에 있기 때문에 큰 차가 편하더라. B사 스프린터 리무진이다. 협찬·PPL 아니다”고 말했다. ‘200% 내돈내산’이라는 자막을 덧붙이기도.

유튜브 채널 ‘쌈바홍’ 캡처



이어 “‘안물안궁’일 수도 있지만, 궁금해하는 몇몇 분들이 있어서 촬영한다”며 내부를 공개했다. 차 안에는 베개, 담요부터 C사 바디로션, J사 바디크림, D사 향수, 핸드크림, 목캔디, 액세서리 보관함, 새 스타킹 등 소지품들이 가득했다.

별안간 골프 장갑이 눈길을 끌었는데, 홍진영은 “손톱 길어서 스타킹 신을 때 올이 나간다. 양쪽에 골프 장갑을 끼고 스타킹을 올리면 올 절대 안 나간다”며 꿀팁을 전수했다.

또 홍진영은 좌석 테이블을 펼칠 수 있다며 “여기서 노트북으로 업무도 볼 수 있고, 식사를 할 수 있다. 엎드려 잘 수도 있다”고 자랑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