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호, 2023 단독 콘서트 ‘자화상’ 성료‥팬 사랑으로 가득 채운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호가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태호는 지난 7월 22일 홍대 구름 아래 소극장에서 2023 단독 콘서트 '자화상'을 열고 팬들과 소통했다.
'자화상'은 태호가 1년 7개월 만에 개최한 콘서트이자, 지난 6월 전역 후 팬들에게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리는 공연이다.
한편 태호는 8월 11일 일본에서 팬미팅 & 콘서트 '자화상'을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태호가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다.
태호는 지난 7월 22일 홍대 구름 아래 소극장에서 2023 단독 콘서트 ‘자화상’을 열고 팬들과 소통했다.
‘자화상’은 태호가 1년 7개월 만에 개최한 콘서트이자, 지난 6월 전역 후 팬들에게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알리는 공연이다. 이날 태호는 풍성한 세트 리스트와 전곡 올 밴드 세션의 세련된 사운드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펼쳤다.
JTBC ‘싱어게인’ 시즌 1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던 곡들로 공연의 포문을 연 태호는 ‘꼬마’, ‘Tell me’, 미공개곡 ‘별을 바라보다’ 등을 한층 깊어진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열창했다. 여기에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날 공연에는 ‘싱어게인’에 함께 출연했던 가수 이소정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우정을 과시했다. 이소정은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살다 보면’을 열창하며 태호를 지원사격 했다.
태호는 다채로운 이벤트로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100분을 꽉 채운 태호의 열정에 팬들도 ‘김태호 언제나 이프가 함께해, 잘 할 수 있으니까 걱정하지 마’라는 슬로건 이벤트로 화답하며 감동을 더했다.
태호는 단독 콘서트 ‘자화상’을 통해 탄탄한 무대 구성과 콘셉트 소화력으로 솔로 뮤지션으로서 가능성과 성장을 입증했다. 새 출발을 알린 태호가 앞으로 보여줄 음악과 무대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태호는 8월 11일 일본에서 팬미팅 & 콘서트 ‘자화상’을 앞두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한채아, 딸에게 “♥차세찌 같은 남자랑 결혼하면 큰일 나” 왜? (쉬는부부)[어제TV]
- 이소라 “전 남편이 폭행, 이혼 소송 변호사비만 2억 들어”(돌싱글즈4)[결정적장면]
- “폐 90% 피 차고 열 40도” 우효광, 둘째 딸 바라는 추자현에 반대 (동상이몽2)
- 무릎에 여자 앉히고 “오해” 추자현♥우효광의 눈물, 싸늘한 여론 돌릴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