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소프트, 농수축산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앱 구축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커머스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대표 김형준)가 농수축산 쇼핑몰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온라인 쇼핑몰로 소비자와 직거래와 생산 농수축산물을 판매하고 싶은 곳은 위드소프트로 신청하면 된다.
김형준 위드소프트 대표는 "편리한 온라인 사용환경이어서 플렉스지에 약 70곳의 농수축산인들이 쇼핑몰을 운영하며 소득을 창출하고 있다"며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이 아닌 농수축산인들의 발전과 매출 증진, 소득 확대에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구축부터 발주 정산 솔루션까지 원스톱 지원
개별 농가는 물론 농어업, 축산 회사 법인도 지원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이커머스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대표 김형준)가 농수축산 쇼핑몰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대상은 개별 농수축산 농가와 물론 농업회사법인 및 어업회사법인까지 우리나라 농수축산 관련된 사업 하는 모든 곳을 지원한다. 온라인 쇼핑몰로 소비자와 직거래와 생산 농수축산물을 판매하고 싶은 곳은 위드소프트로 신청하면 된다. 위드소프트는 상담 후 최대 2억원 상당의 금액 규모로 지원할 계획이다.
위드소프트는 전자상거래, 온라인 유통으로 대변되는 이커머스 시장서 쇼핑몰 창업과 운영 희망자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누구나 코딩없이 간편하게 쇼핑몰을 제작하고 운영할 수 있는 플렉스지와 발주 정산을 한번에 해결하는 판매·유통 통합관리 솔루션인 발주모아 서비스이다. 특히 모바일이 대세인 요즘 시장 상황에 맞게 모바일 앱 서비스도 지원 중이다.
온라인 쇼핑몰 구축과 진출을 희망하는 농수축산인들은 8월말까지 위드소프트로 신청하면 된다. 개별 농수축산인들은 물론 농업회사법인, 작목반, 어업회사법인, 조합 등 농수축산인들의 모임과 단체도 지원 대상에 포함된다.
김형준 위드소프트 대표는 “편리한 온라인 사용환경이어서 플렉스지에 약 70곳의 농수축산인들이 쇼핑몰을 운영하며 소득을 창출하고 있다”며 “단순한 온라인 쇼핑몰 구축이 아닌 농수축산인들의 발전과 매출 증진, 소득 확대에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김영환 (kyh103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호텔서 발견된 ‘머리 없는 시신’…용의자는 의사 아빠와 딸
- 이상민 탄핵 기각에 與 "野, 탄핵병 죗값 치러야" vs 野 "물러나야"(종합)
- 경찰, 영화 ‘기생충’ 투자사 압수수색…1000억대 사기 혐의
- ‘일촉즉발’ 달리는 구급차서 산모 분만 도운 구급대원
- 떠돌이 개에 70㎝ 화살 쏴 관통…“닭 죽여 악감정”
- “엄마 병원에 있는데 차에 탈래?”…전화 걸자, 급히 도망갔다
- 가짜 신약으로 개미들 피눈물…33명 840억 ‘꿀꺽’
- 탑승객 109명 전원 사망 비극...‘콩코드’의 몰락 [그해 오늘]
- 에코프로 형제株 또 날았다…합산 시총 80兆 눈앞
- ‘이강인 차출’ 황선홍, “PSG 계약 때 긍정적인 교감... 회복은 최대 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