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듬지팜, ‘2023 우수벤처기업’ 지속 성장 부문 우수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트팜(첨단 기술 적용 농장) 기업 우듬지팜이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3 우수벤처 선정사업'에서 지속 성장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
벤처기업협회는 비상장 벤처기업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우수 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목적으로 이런 사업을 벌이고 있다.
우듬지팜은 매출 성장세를 인정받아 지속 성장 부문에 선정됐다.
우듬지팜은 첨단 정보통신기술(ICT) 재배 환경 구축, 스마트팜 토탈 솔루션 컨설팅 등의 사업을 벌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팜(첨단 기술 적용 농장) 기업 우듬지팜이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3 우수벤처 선정사업’에서 지속 성장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5일 밝혔다.
벤처기업협회는 비상장 벤처기업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우수 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목적으로 이런 사업을 벌이고 있다. 올해는 7개 부문, 98개사를 선정했다.
우듬지팜은 매출 성장세를 인정받아 지속 성장 부문에 선정됐다. 지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간 30억원 이상의 당기순이익을 유지하고, 59.3%에 달하는 연평균성장률(CAGR)을 기록한 점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우등지팜은 지난해 매출액 449억원, 영업이익 37억원을 각각 기록했다.
우듬지팜은 첨단 정보통신기술(ICT) 재배 환경 구축, 스마트팜 토탈 솔루션 컨설팅 등의 사업을 벌이고 있다. 오는 9월에는 하나금융20호스팩과 스팩 소멸 방식의 합병 상장을 추진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