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예찬, 저스트비크루 강건웅과 사제지간 챌린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 예찬이 춤 선생 저스트비크루 강건웅과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저스트비크루 강건웅과 함께한 '뉴 데이즈'(NEW DAYZ) 챌린지를 공개, 사제지간의 남다른 춤선을 자랑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뉴 데이즈'에 맞춰 그루브를 타는 멤버 예찬과 옆에서 함께 안무를 선보이는 저스트비크루 강건웅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저스트비크루 강건웅과 함께한 ‘뉴 데이즈’(NEW DAYZ) 챌린지를 공개, 사제지간의 남다른 춤선을 자랑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뉴 데이즈’에 맞춰 그루브를 타는 멤버 예찬과 옆에서 함께 안무를 선보이는 저스트비크루 강건웅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림예고 실용무용과에 재학 중인 멤버 예찬은 춤 선생인 저스트비크루 강건웅과 ‘뉴 데이즈’의 킬링 안무를 쫀득하게 소화,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영상과 함께 예찬은 “팝핑 스승님 한림예고 강건웅 선생님과 카자스흐스탄에서 만나 ‘뉴 데이즈’”란 멘트를 남겨 돈독한 사제지간을 자랑하기도 했다. 동시에 저스트비크루 공식 SNS 채널에서는 트렌드지 예찬과 저스트비크루가 호흡을 맞춘 안무가 공개, 예찬의 춤 실력이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앞서 트렌드지는 저스트비크루와 함께 한국-카자흐스탄 상호 문화 교류의 해 기념 공연에 참가한 바, 국내외로 K팝을 알리는 글로벌돌로 활약한 바 있다. 해외 활동은 물론 라이브 영상과 각종 챌린지로 소통하고 있는 트렌드지의 하반기 활동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트렌드지는 하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호텔서 발견된 ‘머리 없는 시신’…용의자는 의사 아빠와 딸
- 이상민 탄핵 기각에 與 "野, 탄핵병 죗값 치러야" vs 野 "물러나야"(종합)
- 경찰, 영화 ‘기생충’ 투자사 압수수색…1000억대 사기 혐의
- ‘일촉즉발’ 달리는 구급차서 산모 분만 도운 구급대원
- 떠돌이 개에 70㎝ 화살 쏴 관통…“닭 죽여 악감정”
- “엄마 병원에 있는데 차에 탈래?”…전화 걸자, 급히 도망갔다
- 가짜 신약으로 개미들 피눈물…33명 840억 ‘꿀꺽’
- 탑승객 109명 전원 사망 비극...‘콩코드’의 몰락 [그해 오늘]
- 에코프로 형제株 또 날았다…합산 시총 80兆 눈앞
- ‘이강인 차출’ 황선홍, “PSG 계약 때 긍정적인 교감... 회복은 최대 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