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프로야구 선수 이한진, ‘아씨두리안’ 수영장신 등장…브라운관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프로야구 선수 이한진이 '아씨두리안' 수영장신에 등장했다.
이한진은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드라마 '아씨두리안' 9회를 통해 첫 브라운관 데뷔를 마쳤다.
프로야구 선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한진은 아씨두리안 10회 수영장신을 위해 9kg를 감량했다.
프로야구 선수에서 배우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배우 이한진은 총 16회차로 구성된 '아씨두리안'을 통해 열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프로야구 선수 이한진이 ‘아씨두리안’ 수영장신에 등장했다.
이한진은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드라마 ‘아씨두리안’ 9회를 통해 첫 브라운관 데뷔를 마쳤다.
프로야구 선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이한진은 아씨두리안 10회 수영장신을 위해 9kg를 감량했다.
극중에서 엔터테인먼트 회사 이사 하니오빠를 연기한 배우 이한진은 상대배우와 수영장신을 통해 과감한 노출을 선보였다.
이한진은 “야구선수 출신이라 원래 근육이 많고, 몸이 더 우람한 편이다. 화면에 잘 받을 수 있게 근육을 좀 줄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나에게 새로운 도전이고, 선수 때 느꼈던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 드라마가 첫 도전이라 어떤 배역이 주어지든 잘 하고 싶은 마음뿐 이었다”라고 드라마 데뷔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야구는 희귀병으로 은퇴했지만, 지금은 신인배우로 이제 막 시작했다. 앞으로 신인 배우로서 계속 보고 싶은 배우가 되고 싶다. 솔직히 연기에 대해 논할 수 없는 병아리 신인이지만 노력하는 신인 배우 이한진이 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프로야구 선수에서 배우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배우 이한진은 총 16회차로 구성된 ‘아씨두리안’을 통해 열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아씨두리안은 오는 29일 11회차 방영을 앞두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이 밝힌 인간 농염 #래퍼설 #팬콘 #군백기[M+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셔누X형원 “‘Love Me A Little’ 챌린지? 엑소 시우민→세븐틴 찾아갈 것”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효주 화보, 몸매 드러나는 의상 입고 ‘섹시+도도’ 매력 발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비공식작전’ 하정우 “‘교섭’ ‘모가디슈’와 비교? ‘허삼관’보다 재밌다”(인터뷰) -
- 제이비, 비연예인에 DM으로 작업 ‘망신’→소속사와 손절? “4월 계약 해지”(전문) - 열린세상
- 윤 대통령 지지율 20%로 반등
- 윤 대통령-시진핑, 2년 만에 페루서 정상회담 갖는다
- 대통령실 ″트럼프측, '취임까지 정상회동 어렵다'…계속 협의″
- ″너무나 손흥민답다″...팬서비스 '화제'
- 러시아에서 목격된 북한 곡산 자주포...진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