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리더 이예빈 알까기 퀸이었네, 숨은 실력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치어리더 이예빈이 '알까기 퀸'에 등극했다.
이예빈은 7월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개그쟁이'의 '제1회 치어리더 알까기 대회' 결선에 진출해 치어리더 남민정과 접전을 펼쳤다.
개그맨 김태원, 이영준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이예빈은 예선전을 거치며 남다른 알까기 실력을 선보였다.
이예빈은 "류혜민의 코칭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고, 남민정은 "역시 운보다는 실력이 최고인 걸 실감했다. 다음에 불러주시면 실력을 키워서 오겠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치어리더 이예빈이 ‘알까기 퀸’에 등극했다.
이예빈은 7월 2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개그쟁이'의 ‘제1회 치어리더 알까기 대회’ 결선에 진출해 치어리더 남민정과 접전을 펼쳤다.
개그맨 김태원, 이영준이 진행을 맡은 가운데 이예빈은 예선전을 거치며 남다른 알까기 실력을 선보였다.
남민정은 운이 좋은 결과로 결승전에 올랐다. 김태원은 결승전을 치르지 않고 상금을 5:5로 나누어 가질 수도 있다는 악마의 속삭임을 전했다.
하지만 이예빈은 “어차피 제가 이길 거라서”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남민정 자폭과 이예빈 공격이 연속 성공하며 이예빈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예빈은 “류혜민의 코칭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고, 남민정은 “역시 운보다는 실력이 최고인 걸 실감했다. 다음에 불러주시면 실력을 키워서 오겠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개그쟁이' 화면 캡처)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한채아, 딸에게 “♥차세찌 같은 남자랑 결혼하면 큰일 나” 왜? (쉬는부부)[어제TV]
- 이소라 “전 남편이 폭행, 이혼 소송 변호사비만 2억 들어”(돌싱글즈4)[결정적장면]
- “폐 90% 피 차고 열 40도” 우효광, 둘째 딸 바라는 추자현에 반대 (동상이몽2)
- 무릎에 여자 앉히고 “오해” 추자현♥우효광의 눈물, 싸늘한 여론 돌릴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