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최수영, 안재욱 향한 의심의 눈초리→밤중 격투극?

김채연 2023. 7. 25. 16: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수영과 안재욱의 긴장감 넘치는 만남이 포착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에서 김은미(전혜진 분)와 김진희(최수영 분) 모녀의 대환장 한 집 살이가 유쾌하게 펼쳐지고 있다.

 박진홍이 첫 등장부터 김진희와 적대적 관계에 놓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또 박진홍을 마주한 김진희가 이토록 분노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최수영과 안재욱의 긴장감 넘치는 만남이 포착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극본 민선애/연출 이민우/기획 KT 스튜디오 지니/제작 아크미디어, 바람픽쳐스)에서 김은미(전혜진 분)와 김진희(최수영 분) 모녀의 대환장 한 집 살이가 유쾌하게 펼쳐지고 있다. 떴다 하면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이들 모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25일) 방송되는 ‘남남’ 4회에서는 이제껏 나타난 적 없던 새로운 인물이 등장한다. 그 주인공은 박진홍(안재욱 분)이다. 박진홍은 FM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자, 어느 날 갑자기 김은미 앞에 나타나는 의문의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홍은 김은미가 아닌 그녀의 딸 김진희와 마주하고 있다. 깊은 밤, 모자를 푹 눌러쓴 박진홍은 어딘가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다. 그런 그 앞에 김진희가 서 있다. 박진홍을 향한 김진희의 눈빛에는 언뜻 의심과 불쾌의 기색이 서려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이어지는 마지막 사진 속에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는 김진희와 박진홍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박진홍이 첫 등장부터 김진희와 적대적 관계에 놓이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또 박진홍을 마주한 김진희가 이토록 분노한 이유는 무엇일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든다.

한편, 지니 TV ‘남남’ 4회는 오늘(25일) 오후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 그리고 TVING에서 공개된다. /cykim@osen.co.kr

[사진] KT스튜디오지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