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미식 여행 시즌2 패키지' 출시 외

김동찬 기자 2023. 7. 25. 16:2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메종 미식 여행 시즌2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메종 글래드 제주 내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식음 업장 5만원 이용권 1매를 제공한다. 이용권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야외 테라스 '비스트로 메종', 갓포 요리를 선보이는 '갓포아키', 정글과 라운지 콘셉트의 이국적인 바 '정글북 바이 앨리스'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정지원 셰프의 도서 '이꼬이에 놀러 왔어요' 1권을 제공한다. 도서는 제주 이꼬이앤스테이 대표 '정지원 셰프'의 사인본으로 다양한 제주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이꼬이 인기 메뉴를 쉽고 편하게 배울 수 있는 레시피 북이다. 패키지 가격은 스탠더드 룸 기준으로 17만9000원(세금 포함)부터다.

목시 서울 명동은 여름 시즌 한정 'Gym & Pool 패키지'를 8월31일까지 선보이고 있다.

Gym & Pool 패키지는 룸 1박과 함께 메인 로비가 아닌 목시 브랜드만의 특색 있는 체크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바 목시' 내 총 4종류의 알코올 또는 논 알코올 드링크 중 취향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가 제공된다.

또한,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최상층(15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바 목시' 내 마련된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24시간 상시 운영되는 '그랩 앤 고' 내 준비된 스낵, 와인, 맥주, 주스, 커피 등 원하는 메뉴를 상시 즐길 수 있다. 단, 셀프서비스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 별도 비용이 부과된다.

Gym & Pool 패키지 가격은 퀸 1박 기준 20만원(10% 세금 별도)부터다.

소노인터내셔널은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델피노에서 울산바위뷰를 배경으로 이색적인 '인피니티 풀파티'를 연다.

오는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소노펠리체 델피노 이스트타워 11층 루프톱 인피니티풀에서 진행되는 '인피니티 풀파티'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이벤트 공간으로 꾸며진다.

바가지, 긴조, 퀸젤, 킨더가든 등 풀파티 전문 DJ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1인 7만원의 입장료를 내면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맥주와 핑거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투숙객과 일반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하며, 만 19세 이상의 성인만 입장이 가능하다.

사전 참가신청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잔여 인원에 한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제주는 제주 전통주의 우수함을 알리는 동시에 판로 확대를 돕고자 '제주한잔'을 리조트 1층에 입점시켰다.

제주한잔은 사회적경제기업 ㈜파란공장이 만든 제주 최초의 전통주 통합 브랜드다. 제주술생산자협동조합 및 제주 양조장들과 협업해 전통주 홍보와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제주한잔에서는 제주도 무형문화재인 고소리술부터 오메기술, 감귤 소주 등 15개 제주 양조장에서 제조된 30여 종의 전통주를 만나볼 수 있다. 흑돼지 샤퀴테리 플래터, 뿔소라 무침 등 특산품으로 만든 안주도 판매한다. 특히 제주 바다를 연상케 하는 잔술 4종 세트와 전통주로 제조한 하이볼은 제주한잔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다.

실내외 60석 규모로 고객들이 전통주의 향을 맡아 볼 수 있는 시향존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전통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은 이론 강의, 시음회, 술 빚기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은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이 연인과 특별한 기념일을 계획할 수 있는 로맨틱 패키지 '블루밍 센트' 패키지를 12월30일까지 선보인다.

생일, 프로포즈 등 연인과의 기념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올인원 혜택으로 구성된 해당 패키지는 기념일에 빠질 수 없는 플라워와 연인을 위한 기프트가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 시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의 플로리스트가 스타일링한 꽃다발이 준비된다. 또 '발렌티노 뷰티' 여성 향수 '도나 본 인 로마' (50ml)를 핑크와 코랄 중 랜덤으로 제공한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커플 향수로 사용할 수 있도록 남성용 향수 제품과 함께 스페셜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추가로 포함된다. 기프트로 제공되는 발렌티노 뷰티의 남성 향수는 '우오모 본 인 로마 오 드 뚜왈렛' (50ml, 핑크)이다.

또한 웨스틴 조선 서울의 아메리칸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나인스 게이트'의 '나인스 게이트 8코스 디너' 2인, PB 샴페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예약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사우나 시설이 있는 CAC(City Athletic Club)를 이용할 수 있으며 20층의 '클럽 라운지' 에서 조식 및 칵테일 아워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객실 기준 48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dc007@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