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주먹 쥔 아들 모습 공개…송윤아, "이모가 너무 보고 싶어"
이정혁 2023. 7. 25. 15: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빈 아빠에 손예진 엄마면, 비주얼 넘사벽인 것은 보나마나일 듯.
손예진이 벌써 아들 자랑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배우 손예진이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25일 소셜미디어에 주먹을 쥔 아들의 모습을 올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현빈 아빠에 손예진 엄마면, 비주얼 넘사벽인 것은 보나마나일 듯. 손예진이 벌써 아들 자랑에 여념이 없는 모습이다.
배우 손예진이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손예진은 25일 소셜미디어에 주먹을 쥔 아들의 모습을 올렸다. 포동포동 살이 오른 손이 너무 귀여운데, 바로 옆에 비슷한 느낌의 강아지 앞발 사진을 같이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배우 송윤아는 "꺄꺄꺄! 어쩜 좋아~ 이모가 너무 보고 싶어"라고 댓글을 달았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배우 현빈과 결혼해 같은 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최근 프랑스 파리 패션쇼에 초대받아 해외나들이를 하는 등 슬슬 활동 재개를 위해 움직이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3년째 활동無' 주진모, 드디어 얼굴 공개…♥민혜연 꼭 안고 스킨십
- "샘 해밍턴, 24억원에 대저택 매입…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프리한닥터')
- 한채아, ♥차세찌와 각방 고백 "남편 탓, 상황 탓만 했다" ('쉬는 부부')[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