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수저 신병에서 일병으로 진급...‘신병2’ 티저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 '신병' 두번째 시리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8월 28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 제작직은 25일 특급 전사가 되기 위해 혹독한 훈련에 돌입한 박민석(김민호 )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 )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지난해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작품 ‘신병’ 두번째 시리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8월 28일 첫 공개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 제작직은 25일 특급 전사가 되기 위해 혹독한 훈련에 돌입한 박민석(김민호 )의 모습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군수저 신병에서 일병으로 진급한 박민석 앞에 펼쳐질 격동의 군생활 2막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신병2’는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신병 박민석 앞에 화생방보다 독한 중대장 오승윤(김지석 )이 부임하면서 펼쳐지는 파란만장한 생활관 라이프를 그린다.
일병만 되면 편해질 줄 알았던 박민석은 특급전사로의 환골탈태를 꿈꿨으나 그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늘어난 짬바만큼 더 혹독해진 병영 라이프였다. 영혼이 가출한 채로 혹독한 훈련에 고군분투하는 박민석 모습에 짠내가 느껴진다.
여전히 서툴고 변함없이 어리바리한 박민석이 이번에는 또 어떤 공감 어린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무엇보다 최상의 케미로 사랑받은 ‘신병즈’와 뉴페이스 김지석이 보여줄 코믹 시너지에도 관심이쏠린다. 김지석은 신화부대에 새로 부임한 FM 중대장 ‘오승윤’을 연기한다.
화생방보다 독한 원칙주의자로 무질서가 판치는 신화부대 접수에 나서며 격변을 불러온다고. 김민호는 새로 부임한 중대장 오승윤으로 인해 다이내믹한 변화를 맞는 박민석으로 열연한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신병2’는 오는 8월 28일 월요일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공개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네킹인가?’ 나나, 반짝반짝 완성형 미모
- 김민경과 열애설 났던 ‘개콘’ 송병철 “사귀진 않고 있다” (아침마당)
- “시어머니 놀라지 마세요”..이다은, 튜브톱 입고 쇄골 노출(‘남다리맥’)
- FC불나방 ‘절대자’ 박선영 “신봉선한테 협박을 했다” 무슨 일? (강심장리그)
- 라미란, “아무도 모르게” 의류 브랜드 론칭→선물 받은 김숙도 깜짝 놀라
- 이솔이 “몸 안 좋아져 배아 동결한 상태.. 재테크는 따로 안 한다”
- “과거 김지민과..” 양세형 선 넘는 발언에 김준호 ‘벌떡’ 극대노 (돌싱포맨)
- 수스, ♥ 누구한테 보내나.. ‘열애설’ 박서준한테?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