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나인우 김지은, 소꿉친구서 수사 파트너 된다‥설렘 공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김지은이 소꿉친구에서 수사 파트너로 성장한다.
한편 '오당기' 제작진은 "나인우와 김지은은 현장에서도 실제 막역한 친구처럼 지내며 남다른 시너지를 자랑했다. 소꿉친구에서 수사 파트너로 공조하게 되면서, 서서히 변화하는 감정의 흐름을 섬세하게 표현한 두 배우의 열연을 보시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해 나인우와 김지은의 완벽 케미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김지은이 소꿉친구에서 수사 파트너로 성장한다.
7월 26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연출 한철수, 김용민/ 극본 권민수/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삼화네트웍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극 중 나인우는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오지라퍼이자 우진 경찰서의 파이터 형사 ‘오진성’ 역을, 김지은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을 옭아매는 집요함을 가진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오진성과 고영주는 우진에서 함께 나고 자란 동갑내기 ‘찐친’으로 서로를 가장 의지하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 오진성은 어린 시절부터 고영주를 짝사랑해왔지만 이를 숨기고 친구 사이로 지내는 중이다. 이런 가운데, 우진에서 발생한 연쇄 살인 사건을 계기로 특별 수사팀이 결성되며 어릴 적 소꿉친구에서 수사 파트너가 된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의 조짐이 생길 전망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고영주를 향해 거수 경례를 하고, 다정한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는 오진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한 오진성의 눈빛은, 어린 시절부터 고영주를 짝사랑해 온 다정한 순정남의 면모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대리 설렘을 유발한다. 이와는 달리 고영주는 편안한 친구를 대하는 듯한 솔직한 표정으로 오진성을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의 서로 다른 마음을 짐작케 한다. 소꿉친구에서 수사파트너가 된 두 사람의 관계는 과연 달라질 수 있을 것인지, 오진성은 고영주를 향한 오랜 짝사랑을 이룰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오당기’ 제작진은 “나인우와 김지은은 현장에서도 실제 막역한 친구처럼 지내며 남다른 시너지를 자랑했다. 소꿉친구에서 수사 파트너로 공조하게 되면서, 서서히 변화하는 감정의 흐름을 섬세하게 표현한 두 배우의 열연을 보시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전해 나인우와 김지은의 완벽 케미에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26일 오후 9시 첫 방송. (사진=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폐 90% 피 차고 열 40도” 우효광, 둘째 딸 바라는 추자현에 반대 (동상이몽2)
- 한채아, 딸에게 “♥차세찌 같은 남자랑 결혼하면 큰일 나” 왜? (쉬는부부)[어제TV]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이소라 “전 남편이 폭행, 이혼 소송 변호사비만 2억 들어”(돌싱글즈4)[결정적장면]
- 무릎에 여자 앉히고 “오해” 추자현♥우효광의 눈물, 싸늘한 여론 돌릴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