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앙증맞은 아들 손 공개‥♥현빈 고슴도치 된 이유 있었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아들의 손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배우 현빈과 결혼해 같은 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손예진은 지난해 12월 24일 "아이를 낳고 비로소 조금 어른이 되어가는 것 같아요. 나보다 더 사랑하는 존재를 만났을 때 스스로의 무력함과 동시에 뭐든 할 수 있겠다는 강인함을 느꼈어요"라고 소감을 전하며 아들의 발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손예진이 아들의 손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손예진은 7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먹을 꼭 쥔 아기의 손과 강아지 발을 비교한 사진을 공개했다.
아기는 손예진, 현빈 부부의 아들로 추측된다.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앙증맞은 손이 보는 사람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사진을 본 손예진의 절친인 배우들의 반응도 이어졌다. 이민정은 “Yejin son’s hand”이라고 댓글을 달아 센스를 뽐냈고, 송윤아는 “꺄꺄꺄!!!!! 어쩜 좋아. 이모가 너무 보고 싶어”라고 반응했다. 오윤아도 “아ㅠㅠ”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배우 현빈과 결혼해 같은 해 11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손예진은 지난해 12월 24일 “아이를 낳고 비로소 조금 어른이 되어가는 것 같아요. 나보다 더 사랑하는 존재를 만났을 때 스스로의 무력함과 동시에 뭐든 할 수 있겠다는 강인함을 느꼈어요”라고 소감을 전하며 아들의 발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손예진은 “이 모든 과정을 함께하며 하루하루 고슴도치로 변신하고 있는 당신께도 감사합니다”라며 남편 현빈에게도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손예진 인스타그램, VAST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폐 90% 피 차고 열 40도” 우효광, 둘째 딸 바라는 추자현에 반대 (동상이몽2)
- 한채아, 딸에게 “♥차세찌 같은 남자랑 결혼하면 큰일 나” 왜? (쉬는부부)[어제TV]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이소라 “전 남편이 폭행, 이혼 소송 변호사비만 2억 들어”(돌싱글즈4)[결정적장면]
- 무릎에 여자 앉히고 “오해” 추자현♥우효광의 눈물, 싸늘한 여론 돌릴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