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아는 형님', '런닝맨', '나혼산' 출연하고파···멤버들 엄청난 예능감" [SE★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일리원이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을 언급했다.
2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아일리원(ILY:1)의 미니 2집 '뉴 챕터(New Chapt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아일리원은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아는 형님', '런닝맨' 등을 언급했다.
한편 아일리원은 이날 오후 6시 미니 2집 '뉴 챕터'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아일리원이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을 언급했다.
2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그룹 아일리원(ILY:1)의 미니 2집 '뉴 챕터(New Chapt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멤버들은 타이틀곡 '마이 컬러(MY COLOR)' 무대를 선보이고 앨범과 관련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아일리원은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아는 형님', '런닝맨' 등을 언급했다. 아라는 "리더 나유가 '나 혼자 산다'에 꼭 출연하고 싶다는 강한 의지와 포부를 갖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에 나유는 "제가 방에서 혼자 사부작 사부작 하는 걸 좋아하고, '나 혼자 산다'에 저 혼자 나오는 게 아니라, 우리 멤버들이 다함께 나와서 엄청난 예능감을 뽐내지 않을까 싶다"고 기대했다.
한편 아일리원은 이날 오후 6시 미니 2집 '뉴 챕터'를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타이틀곡 '마이 컬러'는 아일리원의 청순한 매력이 드러나는 곡이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초등5년생, 변기뚜껑 들고 교사와 대치…'권리 침해' 교사 반발
- '안경선배' 라이벌 日 후지사와 근황 '깜짝'…같은 사람 맞나요?
- '○○(학생이름) 난리…숨 막혀' 서이초 사망교사 일기장 공개
- 폭우 속 맨발로 하수구 뚫은 여중생 4명…도로 침수 막았다
- 26일 장마 끝난다고?…5호 태풍 '독수리'에 달렸다
- '천운이었다' 딸이 늘 잠들던 소파에 승용차 '돌진'…차주 '급발진'
- ''신림동 칼부림' 살인범, 정유정과 너무 닮아…소름 끼친다'
- 성인 화보 모델들 '3년간 22차례 성폭행'…소속사 대표 고소
- '이틀 연속 '대변 테러' 당했습니다'…CCTV에 찍힌 '충격적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