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도 홀린 구원 본부장님…이준호, 日 아레나 투어 성공적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준호가 일본 요코하마에서 아레나 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준호는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단콘을 펼치고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 포문을 열었다.
이준호는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8월 23일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이준호가 일본 요코하마에서 아레나 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준호는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단콘을 펼치고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 포문을 열었다.
이번 공연은 2018년 12월 일본 단독 콘서트 'JUNHO (From 2PM) Last Concert "JUNHO THE BEST"'(준호 (프롬 2PM) 라스트 콘서트 "준호 더 베스트") 이후 약 5년 만의 현지 단독 공연이라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지난해 8월 도쿄 부도칸에서 열린 팬콘 'JUNHO (From 2PM) FAN-CON -Before Midnight-'(비포 미드나잇)에서 다음 만남을 약속했던 이준호가 다시 만나는 반가운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무대를 마련했다. 일본 솔로곡이자 투어 타이틀이기도 한 '마타 아에루 히'로 공연의 시작을 알렸고 "오늘 마음껏 환호 부탁드리며 끝까지 제 음악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고 즐겨달라"고 말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캔 아이) 정식 발매에 앞서 동명 타이틀곡 무대와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16명의 댄서와 함께 선사한 'Can I' 무대는 이준호의 섬세한 표현력, 유려한 댄스,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장내를 커다란 함성과 박수로 가득 채웠다.
요코하마 공연 둘째 날인 23일에는 올해로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이준호를 위한 서프라이즈 파티도 진행됐다. 이준호는 자신을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 '황제 펭펭'이 그려진 케이크를 보며 "여러분과 저의 10주년을 축하합니다!"라고 인사해 현지 관객에게 뭉클함을 안겼다.
이번 아레나 투어는 8월 5일~6일 고베 월드 기념홀, 26일~27일 나고야 니혼가이시홀까지 일본 3개 도시에서 총 6회 규모로 펼쳐진다. 투어 마지막 날인 27일 나고야 공연은 라이브 뷰잉을 통한 온라인 라이브로 송출하고 더욱 많은 팬들과 소통한다.
이준호는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오는 8월 23일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Can I'는 얼어있던 상대방의 마음을 녹이는 세레나데이자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노래로, 이준호가 작사에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준호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에서 '구원' 역을 맡아 주말 밤을 로맨스 매력으로 물들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폐 90% 피 차고 열 40도” 우효광, 둘째 딸 바라는 추자현에 반대 (동상이몽2)
- 한채아, 딸에게 “♥차세찌 같은 남자랑 결혼하면 큰일 나” 왜? (쉬는부부)[어제TV]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이정현, ♥의사 남편 여성 편력 폭로 “내가 처음이라며” 발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이소라 “전 남편이 폭행, 이혼 소송 변호사비만 2억 들어”(돌싱글즈4)[결정적장면]
- 무릎에 여자 앉히고 “오해” 추자현♥우효광의 눈물, 싸늘한 여론 돌릴까 [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