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알콩맘 손예진, 子 손은 강아지 앞발 재질.. “너무 귀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예진이 아들 알콩이의 근황을 전했다.
25일 손예진은 자신의 채널에 원숭이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아들 알콩이로 추측되는 아기 손과 강아지 앞발이 담겼다.
읽기에 따라서 '예진 아들의 손' 혹은 '예진 손(손예진)의 손'으로도 해석돼 재미를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손예진이 아들 알콩이의 근황을 전했다.
25일 손예진은 자신의 채널에 원숭이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아들 알콩이로 추측되는 아기 손과 강아지 앞발이 담겼다. 동글동글 귀여운 손과 솜방망이처럼 푹신해 보이는 강아지 앞발이 묘하게 비슷한 느낌이다.
절친인 배우 이민정은 “Yejin son’s hand”이라는 글을 남겼다. 읽기에 따라서 ‘예진 아들의 손’ 혹은 ‘예진 손(손예진)의 손’으로도 해석돼 재미를 더한다.
배우 송윤아는 “꺄꺄꺄!!!!! 어쩜 좋아~~~ 이모가 너무 보고싶어”라고 전했다. 팬들도 “너무 설렌다”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은 지난해 3월 동갑내기 배우 현빈과 결혼했다. 같은 해 11월 득남했고, 지난해 12월 알콩이의 발 사진과 함께 “아시다시피 저희 부부에게 소중한 생명이 태어났어요”라며 출산 소식을 알렸다.
현빈은 “아들이 아빠와 엄마 중 누구를 닮았는가”란 질문에 “아직은 잘 모르겠다. 섞여 있는 것 같기도 하다. 주변 이야기를 들어보니 아이 얼굴은 많이 바뀐다더라. 최종 목적지가 어디인지 궁금하다”라고 한 바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네킹인가?’ 나나, 반짝반짝 완성형 미모
- 김민경과 열애설 났던 ‘개콘’ 송병철 “사귀진 않고 있다” (아침마당)
- “시어머니 놀라지 마세요”..이다은, 튜브톱 입고 쇄골 노출(‘남다리맥’)
- FC불나방 ‘절대자’ 박선영 “신봉선한테 협박을 했다” 무슨 일? (강심장리그)
- “과거 김지민과..” 양세형 선 넘는 발언에 김준호 ‘벌떡’ 극대로 (돌싱포맨)
- '박성광♥' 이솔이 "몸 안 좋아져 배아 동결"
- 라미란, “아무도 모르게” 의류 브랜드 론칭→선물 받은 김숙도 깜짝 놀라
- ‘손호영 누나’ 손정민, 잠적 이유 “투자자, 협박과 함께 목 졸라 기절까지..” 충격 고백
- ‘돌싱글즈4’ 배윤정 전남편 제롬 깜짝 등장 “이혼 6년차, 성인기저귀 갈아줄 짝 찾아”
- 조영구 “아내와 2년째 각방..혼자 야동 보다 걸려”(‘구라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