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연금, 연금 업무 담당자 대상 '실무 아카데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사학연금)이 사학연금 대전 TP교육센터에서 '연금 실무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연금 실무 아카데미는 사학연금에 가입된 학교 기관의 사학연금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실무 교육이다.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은 "사학연금은 앞으로도 TP교육센터를 비롯한 기관 인프라를 활용하여 사학연금제도에 대한 교직원의 알권리 충족과 학교 기관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50강 진행 예정
[이데일리 김대연 기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사학연금)이 사학연금 대전 TP교육센터에서 ‘연금 실무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사학연금은 아카데미를 통해 사학연금 제도에 대한 학교 현장의 이해도를 높이고 연금업무 담당자들의 실무적인 애로사항을 청취함으로써 공감대 형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은 “사학연금은 앞으로도 TP교육센터를 비롯한 기관 인프라를 활용하여 사학연금제도에 대한 교직원의 알권리 충족과 학교 기관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대연 (bigkit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루 200만병 출고"…쉴 새 없이 돌아가는 하이트진로 강원공장[르포]
- “술값 안 내” 제기동서도 39㎝ 흉기 난동
- '수상한 국제우편' 경기 북부서만 290건...대부분 '중국발'
- “엄마 병원에 있는데 차에 탈래?”…전화 걸자, 급히 도망갔다
- 우루과이서 펭귄 수천마리 떼죽음...'영양실조'로 죽었다
- “이유? 없어” 제주에서 노인·관광객 ‘묻지마 폭행’
- [단독]CJ家, 올리브영 지분 담보로 '급전'…“라덕연 투자사 추가 베팅”
- 탑승객 109명 전원 사망 비극...‘콩코드’의 몰락 [그해 오늘]
- 백예빈, 악플러 고소 "성희롱·스토킹…선처 없다"
- 오일 머니, 음바페에게도 향했다... 이적료만 4256억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