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하우스2’ 최수종X천둥 데칼코마니? 겁수종과 겁둥이의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컨 하우스2' 최수종과 천둥이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을 선보인다.
최수종과 하희라, 천둥, 미미는 진안의 작은 알프스라는 유산양 목장으로 가 부족한 일손을 돕는다.
천둥은 최수종과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겁을 잔뜩 먹은 최수종과 천둥은 단 한 마리를 몰아내는데도 쩔쩔매지만, '희라장군' 하희라와 미미는 막힘없이 200여 마리의 몰이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컨 하우스2’ 최수종과 천둥이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2 ‘세컨 하우스2’ 9회에서는 수라부부와 둥미커플이 함께 품앗이에 나선다.
최수종과 하희라, 천둥, 미미는 진안의 작은 알프스라는 유산양 목장으로 가 부족한 일손을 돕는다. 최수종은 유산양이 염소과라는 말에 지난 방송에서 만난 염소를 떠올리며 시작도 하기 전부터 겁을 먹는다.
유산양을 방목하기 위해 목장 안으로 들어간 최수종은 유산양이 다가오자 “잠깐만”을 다급하게 외치는가 하면, 조그만 움직임에도 쉽게 놀라는 등 겁쟁이 모드를 또 다시 발동한다.
천둥은 최수종과 데칼코마니 같은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유산양을 거침없이 몰아내는 하희라, 미미와 달리 천둥 또한 그 앞에서 머뭇거리며 어쩔 줄 몰라한다.
겁을 잔뜩 먹은 최수종과 천둥은 단 한 마리를 몰아내는데도 쩔쩔매지만, ‘희라장군’ 하희라와 미미는 막힘없이 200여 마리의 몰이에 나선다. 겁쟁이 두 남자와 하희라, 미미의 확연히 대비되는 유산양 방목 현장이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수라부부와 둥미커플은 목장에서 때 아닌 ‘사랑과 영혼’ 패러디에 나선다. 새끼 유산양에게 우유를 먹이던 최수종은 갑자기 “사랑과 영혼으로 먹여야 되는 거야”라며 하희라에게 기습 백허그를 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낸다.
“상상도 못했어요”라며 놀라운 반응을 보인 천둥도 미미를 꼭 껴안으며 알콩달콩 우유 먹이기에 동참한다.
이내 네 사람은 귀여운 새끼 유산양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이 밝힌 인간 농염 #래퍼설 #팬콘 #군백기[M+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셔누X형원 “‘Love Me A Little’ 챌린지? 엑소 시우민→세븐틴 찾아갈 것”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효주 화보, 몸매 드러나는 의상 입고 ‘섹시+도도’ 매력 발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비공식작전’ 하정우 “‘교섭’ ‘모가디슈’와 비교? ‘허삼관’보다 재밌다”(인터뷰) -
- 제이비, 비연예인에 DM으로 작업 ‘망신’→소속사와 손절? “4월 계약 해지”(전문) - 열린세상
- [뉴스추적] 예상 밖 '징역형 집행유예'…이재명 엄벌 판결 이유는?
- '김 여사 특검법' 장외투쟁도 거세질 듯…지지층 결집?
- ″증거 인멸 우려″ 명태균·김영선 구속…공천 개입 의혹 수사 속도
- ″불투명한 명세서로 증액 요구″…대형건설사 통보에 협력사들 반발
- 핵주먹 대신 '핵따귀'?…타이슨, 링 복귀 앞두고 선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