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양, 글래머 몸매 노출한 음반 재킷 공개…파격 뉴트로 [N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양이 파격적인 뉴트로 콘셉트의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김양은 2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재구성) 음반 '크로스'와 '포이즌'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크로스' 앨범 재킷 이미지를 선보였는데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크로스'라고 적혀 있는 이번 앨범 재킷에서 김양은 복고를 재해석한 '뉴트로' 스타일 패션을 시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김양이 파격적인 뉴트로 콘셉트의 앨범 재킷을 공개했다.
김양은 25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재구성) 음반 '크로스'와 '포이즌'을 발표한다. 이와 함께 '크로스' 앨범 재킷 이미지를 선보였는데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크로스'라고 적혀 있는 이번 앨범 재킷에서 김양은 복고를 재해석한 '뉴트로' 스타일 패션을 시도했다. 그는 화려한 은색 톱을 입어 복근을 살짝 드러내는 것은 물론, 핫팬츠로 아찔한 8등신 각선미를 과시했다. 여기에 데님 재킷과 핫팬츠로 청청 패션을 연출했으며, 화이트 롱부츠를 매치해 섹시한 분위기를 더했다.
김양의 소속사인 우노에프엠엔터테인먼트 김대중 대표는 "트로트가 아닌 댄스 장르를 새롭게 시도하는 만큼, 180도 달라진 김양의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했다"며 "의상도 직접 제작했으며, 안무로 요즘 트렌드(유행)에 맞게 만들어 연습했다"고 밝혔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처, 김병만 명의로 사망보험 20개 가입…수익자도 그녀와 양녀 딸" 충격
- 딸뻘 편의점 알바생에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조건만남 제안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괌 원정출산 산모, 20시간 방치 홀로 사망…알선업체 "개인 질병, 우린 책임 없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박나래 "만취해 상의탈의…이시언이 이단옆차기 날려 막아"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 사고…'빛삭'에도 구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