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VDI 풀스택 솔루션 포스코DX에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M웨어가 포스코DX에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VDI) 풀스택 솔루션을 구축했다.
VDI 상 VM웨어 SD-WAN을 적용했다.
전인호 VM웨어 한국 지사장은 "VDI 풀스택 솔루션은 프라이빗·퍼블릭 등 여러 클라우드로 구성된 인프라에서 기기와 앱을 더 안전하게 연결하는 등 한정된 인력으로 운영을 효율화하는데 기여한다"며 "포스코DX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해 온 오랜 파트너로서 차세대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 기반 마련 과정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VM웨어가 포스코DX에 가상 데스크톱 인프라(VDI) 풀스택 솔루션을 구축했다.
제로 트러스트 보안 프레임워크로 생성된 데이터를 VDI 환경에 저장, 데이터 유출을 원천 차단한다.
VDI 상 VM웨어 SD-WAN을 적용했다. 늘어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애플리케이션(앱) 접속 경로를 최적화했다.
전인호 VM웨어 한국 지사장은 “VDI 풀스택 솔루션은 프라이빗·퍼블릭 등 여러 클라우드로 구성된 인프라에서 기기와 앱을 더 안전하게 연결하는 등 한정된 인력으로 운영을 효율화하는데 기여한다”며 “포스코DX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해 온 오랜 파트너로서 차세대 멀티 클라우드 인프라 기반 마련 과정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반도체·OLED '제네시스 GV90'에 심는다
- 尹 교권 강화 '칼 빼들었다'..학생인권조례 '정조준'
- 전기화물차 보조금, 속도조절 지적에도 15% 증액
- 혹한기 속 생태계 활성화 수단인데…상반기 스타트업 M&A 40%↓
- KT AICC, 상담원 업무부담은 낮추고, 고객만족은 높여
- 유니온커뮤니티, 베트남에서 '유니온커뮤니티 파트너 컨퍼런스 2023' 개최
- 벤츠, 최대 격전지 수입 전기차 시장서 1위…EQE·EQB 베스트셀링카 주목
- 부산대, '차량용반도체'로 반도체 교육·연구 특화
- [르포]99일만에 1억병 판매 '켈리', 하이트진로 홍천 공장 가보니
- 쌍성 궤도운동서 뉴턴역학 붕괴 증거 발견…“우주론 전반 지대한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