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아태지역 로드쇼 개최…제로 트러스트 솔루션 시장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니언스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2023 지니언스 로드쇼'를 개최한다.
아태지역에선 태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등 6개국 7개 파트너를 통해 NAC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최고기술책임자(CTO)·미국법인장은 "아태지역 보안 시장이 클라우드 바람을 타고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면서 "태국·말레이시아 대규모 공공사업 수주를 목표로 성과를 거둬들일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니언스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2023 지니언스 로드쇼'를 개최한다.
로드쇼는 7월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8월 인도네시아, 9월 태국에서 열린다. 로드쇼에선 네트워크 환경을 효율적으로 보호하는 네트워크접근제어(NAC) 기반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접속(ZTNA) 솔루션 '지니안 ZTNA'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다양한 네트워크 환경과 연결지점을 보호하며 지속적 검증 과정을 거쳐 사업 연속성을 확보해 준다.
지니언스는 2016년 미국 법인 설립 이후 34개국 38개 글로벌 파트너를 확보하며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아태지역에선 태국·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 등 6개국 7개 파트너를 통해 NAC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18년 진출 후 현재까지 기업·공공·금융 등 다양한 산업군에 28개 고객사를 확보했다.
김계연 지니언스 최고기술책임자(CTO)·미국법인장은 “아태지역 보안 시장이 클라우드 바람을 타고 급속히 성장하고 있다”면서 “태국·말레이시아 대규모 공공사업 수주를 목표로 성과를 거둬들일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반도체·OLED '제네시스 GV90'에 심는다
- 尹 교권 강화 '칼 빼들었다'..학생인권조례 '정조준'
- 전기화물차 보조금, 속도조절 지적에도 15% 증액
- 혹한기 속 생태계 활성화 수단인데…상반기 스타트업 M&A 40%↓
- KT AICC, 상담원 업무부담은 낮추고, 고객만족은 높여
- 유니온커뮤니티, 베트남에서 '유니온커뮤니티 파트너 컨퍼런스 2023' 개최
- 벤츠, 최대 격전지 수입 전기차 시장서 1위…EQE·EQB 베스트셀링카 주목
- 부산대, '차량용반도체'로 반도체 교육·연구 특화
- [르포]99일만에 1억병 판매 '켈리', 하이트진로 홍천 공장 가보니
- 쌍성 궤도운동서 뉴턴역학 붕괴 증거 발견…“우주론 전반 지대한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