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사상 첫 '韓 갤럭시 언팩' 알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의 신제품 공개 행사 '갤럭시 언팩'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내 삼성스토어들이 갤럭시 최초의 '한국 언팩' 알리기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삼성 강남'과 '삼성스토어 청담', '삼성스토어 대치' 등 서울 주요 삼성스토어에서 갤럭시 최초의 한국 언팩을 알리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갤럭시 언팩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의 신제품 공개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윤현성 기자 = 삼성전자의 신제품 공개 행사 '갤럭시 언팩'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국내 삼성스토어들이 갤럭시 최초의 '한국 언팩' 알리기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위치한 '삼성 강남'과 '삼성스토어 청담', '삼성스토어 대치' 등 서울 주요 삼성스토어에서 갤럭시 최초의 한국 언팩을 알리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현재 이들 매장 전면에는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 언팩 홍보물들이 게시돼있다.
갤럭시 언팩은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의 신제품 공개 행사다. 지난 2010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의 갤럭시 S를 공개한 이후 매년 꾸준히 개최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첫 언팩 이후 스페인 바르셀로나, 독일 베를린, 영국 런던, 미국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 등을 대상으로 갤럭시 언팩을 진행해 왔다.
특히 삼성전자는 27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갤럭시 언팩을 갤럭시 최초로 대한민국 서울에서 진행한다.
이번 언팩에서는 폴더블폰 신작인 갤럭시 Z 플립5와 폴드5, 갤럭시 워치6, 갤럭시 탭 S9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첫 국내 언팩을 통해 폴더블폰 종주국의 위상을 다시금 알리고, 폴더블폰은 삼성이라는 공식을 전세계에 각인시킨다는 게 삼성전자의 목표다.
☞공감언론 뉴시스 hsyh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