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 “김지민과 상상 연애” 김준호 분노↑ (돌싱포맨)

이유민 기자 2023. 7. 25. 11: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화면 제공.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웃음 저격수 유세윤과 양세형이 출동한다.

25일 방송에서는 유세윤, 양세형과 함께 ‘남자들의 로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결혼 15년 차인 유세윤은 ‘혼자 5년 동안 세계 일주를 해보고 싶다’고 밝혀 파장을 일으켰다. 이에 ‘돌싱포맨’은 “너 그러다 이혼당해”라며 뼈 때리는 조언을 날렸다. 이어 돌싱 멤버들의 로망도 공개됐는데, 임원희의 상상 초월 로망을 들은 탁재훈은 “이건 로망이 아니라 노망이다”라며 돌직구를 날려 현장이 초토화됐다.

또한 철부지 남편을 둔 유세윤의 아내, 결벽증 형을 둔 양세형의 동생, 레미콘에 눈이 먼 아들을 둔 탁재훈의 아버지, 사회적 유부녀가 된 김준호의 여자 친구 중 누가 더 극한 관계인지 가려보는 시간도 가졌다. 아내를 저격하는 디스 곡을 발매해 집에서 쫓겨난 유세윤의 달콤살벌 에피소드부터 깔끔 병 때문에 트라우마까지 생겼다는 양세형의 웃픈 사연까지 공개돼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어 양세형의 도끼 병 말기 에피소드도 공개된다. 과거 김지민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했던 양세형은 급기야 상상으로 ‘이것’까지 해봤다고 말해 모두를 초 집중시켰다. 하지만 이를 듣던 김준호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극대노해 현장이 아수라장이 됐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예능인 유세윤, 양세형은 ‘넷플릭스에서 인기 예능 ‘돌싱포맨’을 안 사 가는 이유’에 대해 토론을 진행했다. 이에 탁재훈은 넷플릭스가 앞으로도 ‘돌싱포맨’을 사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주장과 함께 상상 초월 이유를 들어 모두를 박장대소케 했다.

깐족 대왕 유세윤X양세형과 ‘돌싱포맨’의 웃음 폭발 케미는 25일 화요일 오후 9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