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정식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정식 서비스를 25일 시작했다.
아레스는 오전 11시부터 서버를 열고 정식 서비스에 들어갔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지급되는 '아레스 정수'는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의 정식 서비스를 25일 시작했다.
아레스는 오전 11시부터 서버를 열고 정식 서비스에 들어갔다. 24일부터 제공된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을 진행한 이용자는 기다림 없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8월 9일까지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슈트 및 탈 것 11회 소환권, 목걸이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출석 일자에 따라 지급되는 '아레스 정수'는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레아의 특별 임무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벨과 임무 달성에 따라 각종 강화 재료를 차등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신입 가디언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 1.0' 서비스 시작 당일 스팀 인기게임 1위 달성
-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생성 시작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 20대男, 12년형 선고
- 코오롱, 3분기 영업손실 166억...적자전환
- 영동군서 50대 남녀 숨진 채 발견…여성은 복부 자상
- 반도체 팹리스 파두, 3분기 매출 100억 영업손실 305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