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Mnet ‘아이랜드2’ 프로듀서 합류…‘제2의 블랙핑크’ 나오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를 비롯해 빅뱅, 2NE1 등의 앨범에 참여했던 음악 프로듀서 테디가 Mnet '아이랜드2'(I-LAND2)와 동행한다.
Mnet은 24일 "테디가 '아이랜드2' 마스터 프로듀서를 맡는다"면서 "'아이랜드2'는 테디의 마스터 프로듀서 참여를 비롯해 더블랙레이블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를 비롯해 빅뱅, 2NE1 등의 앨범에 참여했던 음악 프로듀서 테디가 Mnet ‘아이랜드2’(I-LAND2)와 동행한다.
Mnet은 24일 "테디가 ‘아이랜드2’ 마스터 프로듀서를 맡는다"면서 "‘아이랜드2’는 테디의 마스터 프로듀서 참여를 비롯해 더블랙레이블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Mnet은 앞서 차세대 K-팝 아티스트가 탄생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글로벌 프로젝트 ‘아이랜드’의 두 번째 시즌 제작을 알리며, 전 세계 지원자 모집을 시작했다.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할 걸그룹은 향후 CJ ENM 산하 레이블 웨이크원 소속으로 활동하게 된다.
Mnet은 "‘아이랜드’2만의 차별화된 기획의 첫 걸음으로 테디가 함께하게 됐다"며 "2024년 새로운 글로벌 걸그룹의 데뷔를 위해 틀을 깨는 신선한 시도를 펼치며 K-팝의 새로운 판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10일부터 시작한 ‘아이랜드2’의 지원자 모집은 한국 시간으로 다음 달 6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지원서 작성 및 자기소개, 보컬/랩, 댄스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한편 ‘아이랜드2’는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소속사 대표가 상습 성폭행”…‘그라비아’ 모델들 경찰에 고소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중 곤두박질…사고 영상 공개
- “발 부러뜨려서라도 돌아가고 싶어”…눈물로 쓴 러 전사자의 일기
- 불륜에 ‘별거설’ 톱스타, 결국 이혼… “아이들 위한 결정”
- 무서운 초등생…생활지도 교사에 반발해 변기 뚜껑 들고 와 대치
- [단독]경찰, 서이초 ‘갑질 학부모’ 의혹 해당 학부모 조사…진위 밝혀질까
- “난 무기가 많아·애 졸업 때까지 결혼 마세요”…교사 울린 학부모 갑질 백태
- 트렌스젠더된 세아이 아빠 “엄마로 당당히 살고파”
- [단독]“해병대 현장지휘관 ‘물속 수색 어렵다’ 상부보고 했지만 사단서 밀어붙였다”
- [속보] “신림역서 ‘한녀’ 20명 죽일 것” 살인 예고 용의자 경찰에 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