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종옥, 우아한 병원장···서늘한 속내 (오당기)

김지우 기자 2023. 7. 25. 1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배종옥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로 찾아온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우아한 가’ 이후 한철수 감독, 권민수 작가와 또 한 번 재회한 배종옥은 극 중 완벽한 실력으로 인정받는 진진 메디컬의 병원장이자 차영운(권율)의 어머니 ‘유정숙’ 역으로 분한다. 배종옥은 공개된 스틸컷과 포스터에서부터 우아한 품격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근엄하고 인자한 인상 뒤 서늘한 눈빛은 인물의 감춰진 속내를 궁금케 한다.

매 작품 독보적인 아우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그가 보여줄 활약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배종옥은 내일(2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저 또한 설레는 마음으로 작업을 시작하고 작품이 공개되기까지 정말 오래 기다렸다”며 “시청자분들도 기다린 시간만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내일(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