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퍼즐' 세미파이널 진출 멤버 공개
[마이데일리 = 이예주 기자] 케이블채널 Mnet '퀸덤퍼즐' 세미파이널에 진출할 멤버가 결정된다.
25일 '퀸덤퍼즐' 방송에서는 올라운더 배틀 베네핏을 차지할 최종 우승팀과 사상 첫 탈락자가 공개된다. 현재 퍼즐팀이 먼저 3승을 따내며 앞서고 있으나 최종 승패는 합산 점수로 결정되기 때문에 퍼즐팀의 절대우위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 우승팀 멤버들은 각각 베네핏 2만 점을 획득하며 탈락의 위기에서 한 발 멀어지게 된다.
이날 '퀸덤퍼즐'은 생방송 한정 투표 시스템을 도입한다. 기존에 누적돼 온 투표와 더불어 생방송에 한해 주어지는 조합 투표권이 출연진의 당락을 가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과연 어떤 멤버가 시청자들의 마지막 한 표와 베네핏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세미파이널 신곡 조합도 공개된다. 세미파이널 신곡은 영케이, 바비, 라이언 전이 각각 작곡에 참여한 '퍼즐린(PUZZLIN)'', '아이 디지에이(i DGA)', '아이 두(I Do)' 등 총 3곡이다.
한편, 시청자가 선택한 최상의 조합 투표 현황이 공개된다. 오늘 방송 기준 상위 7인이 베일을 벗는 것. 지난 3회 방송에서는 나나, 보라, 여름, 예은, 지원, 지한, 케이가 투표 TOP7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들이 여전히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을지, 혹은 어떤 변동이 일어날지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Mnet '퀸덤퍼즐'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Mnet '퀸덤퍼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