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미디어, 수해 복구 위해 구호 성금 5000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지털 교육 기업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이재민 지원과 전국 수해 지역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000만원을 지원한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전국 각지에서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해 주택 침수와 산사태 등의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로하고, 효율적이고 신속한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구호성금을 기부하기로 했다.
전달한 기부금은 호우로 인한 수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을 위한 구호 물품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교육 기업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이재민 지원과 전국 수해 지역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성금 5000만원을 지원한다.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전국 각지에서 발생한 집중호우로 인해 주택 침수와 산사태 등의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로하고, 효율적이고 신속한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구호성금을 기부하기로 했다. 전달한 기부금은 호우로 인한 수해 지역 복구와 이재민을 위한 구호 물품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박기석 아이스크림미디어 회장은 “장마 기간 동안 일어난 수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들의 빠른 일상생활 복귀를 희망한다”며 “작은 손길이지만 고통을 겪고 있는 주민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시스템 반도체도 쌓아만든다
- 전력산업에 부는 '디지털 바람'…스타트업·가상발전소 투자 활발
- 글로벌 2500대 R&D 투자기업 중 국내기업은 53개...대기업 쏠림
- 美 옥수수밭서 사라진 3살 아이 [숏폼]
- [박재민 교수의 편한 기술경영] 〈375〉 누군가의 반대편에 서다
- 현대차-서울대, 배터리 연구센터 설립…전고체 배터리 공동 개발
- 가격 높아지는 아이폰15프로...한국가격 170만원부터 시작하나
- 우크라 “모스크바 드론 공격, 우리가 한 거 맞다” 시인
- [ET라씨로]LS, 2차전지 열풍에 '상한가'
- 미래에셋 STWG, 토큰증권 플랫폼에 '영지식증명' 담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