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짐승돌' TAN, 8월 11일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TAN(티에이엔·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이 컴백일을 확정했다.
25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AN은 8월 11일 3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는 이날 공식 SNS 채널에 TAN의 새 앨범 티징 콘텐츠 공개 일정을 담은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는 "거침없고 와일드한 퍼포먼스로 '4세대 짐승돌'이라 불린 TAN은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팬들 곁을 찾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AN은 8월 11일 3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TAN의 신보 발매는 지난 3월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에세지’(ESSEGE)를 낸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소속사는 이날 공식 SNS 채널에 TAN의 새 앨범 티징 콘텐츠 공개 일정을 담은 이미지를 게재해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TAN은 MBC에서 방송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 데뷔조이기도 하다. 소속사는 “거침없고 와일드한 퍼포먼스로 ‘4세대 짐승돌’이라 불린 TAN은 전작과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팬들 곁을 찾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역서 여성 20명” 살인 예고 피의자…경찰, 긴급 체포
- 상상 초월 학부모 민원…교사에게 “무릎 꿇고 빌어라”
- 3000만원짜리 '테슬라 전기차' 나온다(종합)
- 초등교사 99% "교권침해 겪었다"…‘학부모 악성 민원’ 1위
- 지하상가 셔터 밑으로 꿈틀...휴대폰 매장 털어간 10대들
- “엄마 병원에 있는데 차에 탈래?”…전화 걸자, 급히 도망갔다
- 신림 피의자에 “칼 버리세요” 경찰, 존댓말 사용 논란
- [르포] "40~50곳과 계약 논의 중"… 진원생명과학 텍사스 공장 탐방
- BTS 정국, '세븐' 뮤비 1억뷰에 핫100 1위까지 '겹경사'
- 백예빈, 악플러 고소 "성희롱·스토킹…선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