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서울 9개 전문대학 수시 입학정보박람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학사가 서울지역 전문대학 입학관리자협의회와 함께 7월 28일(금)부터 29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4학년도 서울지역 전문대학 수시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
정낙영 서울지역 전문대학 입학관리자협의회 회장은 "인서울 9개 전문대학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유일한 박람회로, 관심 대학들의 입시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수시모집을 앞두고 희망 진로와 적성에 맞는 학과 추천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심층상담을 통해 진로 선택의 고민이 해소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대1 입시상담 및 대학·학과 정보 제공
진학사가 서울지역 전문대학 입학관리자협의회와 함께 7월 28일(금)부터 29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024학년도 서울지역 전문대학 수시 입학정보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서울 지역 9개 전문대학별 입학 담당자가 참여해 1대1 입시 상담은 물론 대학별 모집요강, 학과 및 대학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4학년도 서울지역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에는 동양미래대학교, 명지전문대학, 배화여자대학교, 삼육보건대학교,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서일대학교, 숭의여자대학교, 인덕대학교, 한양여자대학교 등 서울지역 전문대가 모두 참가한다.
온라인 사전예약 후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상담받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참가대학들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전예약이 없어도 현장에 오면 바로 입시상담이 가능하며, 무료 입장이다.
정낙영 서울지역 전문대학 입학관리자협의회 회장은 “인서울 9개 전문대학을 모두 만날 수 있는 유일한 박람회로, 관심 대학들의 입시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며 “수시모집을 앞두고 희망 진로와 적성에 맞는 학과 추천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심층상담을 통해 진로 선택의 고민이 해소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kimmy@hani.co.kr
Copyright © 한겨레신문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이상민 위법…늑장대응 비상식적’ 헌법재판관 3인의 지적
- [단독] 국무조정실 2급 공무원 음주운전 적발…면허취소 수치
- KTX·서울지하철 1호선 지연·운행 중단…선로서 사망 사고
- 윤 대통령이 ‘카르텔’에 꽂힌 이유, 빈곤한 어휘력과 세계관
- [단독] 교사권한 침해, 학생인권조례 있는 곳 0.5건-없는 곳 0.54건
- 휴가만 기다려…체감 33도 폭염, 소나기 뒤 낙뢰까지
- 검찰, 159명 숨진 이태원 ‘수사 불가’, 14명 사망 오송은 ‘대대적 압색’
- 윤 대통령 주변 ‘카르텔’부터 의심하라
- ‘오늘의 운세’ 싣는 신문, ‘괴담’의 멀티버스 [미디어전망대]
- “새벽 3시에 33도 쿠팡물류센터…‘온도 꼼수’와 휴게시간 안 지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