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단단한 ‘에어슬립’ 토퍼 출시… 기능성 침구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면 관련 기업 '이브자리'가 단단한 '에어슬립' 토퍼(얇은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에어슬립은 이브자리 토퍼 중 가장 단단한 제품이다.
이브자리 공식 온라인몰의 '나에게 맞는 토퍼, 베개 찾기' 페이지는 사용자 체형, 수면 습관, 선호 경도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면 개인에 가장 맞는 이브자리 토퍼, 베개 제품을 제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수면 관련 기업 ‘이브자리’가 단단한 ‘에어슬립’ 토퍼(얇은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선보인 ‘시그니처 오리진’ 토퍼도 새롭게 개선해 출시했다. 새로워진 시그니처 오리진은 기존 제품과 비교해 더 푹신하면서 체압 분산력을 강화했다. 커버를 구리를 함유한 도전 섬유로 변경해 항균과 소취 기능도 높였다.
신제품 뽀송베개는 후두부, 좌·우측 어깨, 경추를 각각 지지하는 4분할 형태 제품으로 어떤 수면 자세에도 안정적으로 대응한다. 또 흡습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양모 충전물로 제작, 수면 중 흘리는 땀을 빠르게 흡수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통째로 세탁도 가능하다.
한편 이브자리는 사용자 맞춤형으로 제품을 추천해주는 온라인 페이지도 마련했다. 이브자리 공식 온라인몰의 ‘나에게 맞는 토퍼, 베개 찾기’ 페이지는 사용자 체형, 수면 습관, 선호 경도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면 개인에 가장 맞는 이브자리 토퍼, 베개 제품을 제안한다.
조은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부소장은 “양질의 수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침구도 기능성을 높인 제품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커지는 것으로 보인다”며 “숙면에 최적화된 소재와 설계 등을 적용한 기능성 침구 항목을 앞으로 더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노희준 (gurazip@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림역서 여성 20명” 살인 예고 피의자…경찰, 긴급 체포
- 상상 초월 학부모 민원…교사에게 “무릎 꿇고 빌어라”
- 3000만원짜리 '테슬라 전기차' 나온다(종합)
- 초등교사 99% "교권침해 겪었다"…‘학부모 악성 민원’ 1위
- 지하상가 셔터 밑으로 꿈틀...휴대폰 매장 털어간 10대들
- “엄마 병원에 있는데 차에 탈래?”…전화 걸자, 급히 도망갔다
- 신림 피의자에 “칼 버리세요” 경찰, 존댓말 사용 논란
- [르포] "40~50곳과 계약 논의 중"… 진원생명과학 텍사스 공장 탐방
- BTS 정국, '세븐' 뮤비 1억뷰에 핫100 1위까지 '겹경사'
- 백예빈, 악플러 고소 "성희롱·스토킹…선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