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언니, 오늘(25일) 이별송 ‘내게 좋은 이별 하지 말아요’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컬리스트 윤언니가 오늘(25일) 이별송을 발매한다.
윤언니는 25일 이별로 아파하는 한 여자의 애절한 감정을 담은 스물 한 번째 싱글 '내게 좋은 이별 하지 말아요'를 발표한다.
또한 뜨거운 여름 날씨처럼 생생했던 기억과 그때 그 감정을 잊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에게 윤언니의 신곡 '내게 좋은 이별하지 말아요'가 위로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윤언니의 스물 한 번째 싱글 '내게 좋은 이별 하지 말아요'는 오늘(25일) 정오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컬리스트 윤언니가 오늘(25일) 이별송을 발매한다.
윤언니는 25일 이별로 아파하는 한 여자의 애절한 감정을 담은 스물 한 번째 싱글 ‘내게 좋은 이별 하지 말아요’를 발표한다.
신곡 ‘내게 좋은 이별 하지 말아요’는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발라드로 이별의 아픔을 느끼고 있는 한 사람의 모습을 노래에 담아낸 곡이다.
특히 “너만 알던 지난 모든 날 기억은 하나요”, “다른 사람 사랑하지 말아요 나 아니면” 등 헤어진 후 잊을 수 없는 추억에 아파하는 솔직한 감정을 녹여낸 현실적인 가사와 윤언니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또한 뜨거운 여름 날씨처럼 생생했던 기억과 그때 그 감정을 잊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에게 윤언니의 신곡 ‘내게 좋은 이별하지 말아요’가 위로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디신을 대표하는 감성 장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윤언니는 ‘습관’, ‘헤어졌잖아’, ‘커피’, ‘사랑해 사랑해서’, ‘우리의 이별을 조금 미뤄요’, ‘축가’, ‘아파도 좋아서’, ‘나와 같다고 말해줘요’ 등의 곡을 발표하며 리스너들과 왕성한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윤언니의 스물 한 번째 싱글 ‘내게 좋은 이별 하지 말아요’는 오늘(25일) 정오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이 밝힌 인간 농염 #래퍼설 #팬콘 #군백기[M+인터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셔누X형원 “‘Love Me A Little’ 챌린지? 엑소 시우민→세븐틴 찾아갈 것”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효주 화보, 몸매 드러나는 의상 입고 ‘섹시+도도’ 매력 발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비공식작전’ 하정우 “‘교섭’ ‘모가디슈’와 비교? ‘허삼관’보다 재밌다”(인터뷰) -
- 제이비, 비연예인에 DM으로 작업 ‘망신’→소속사와 손절? “4월 계약 해지”(전문) - 열린세상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변속 착각한 듯″…주차장서 60대, 차 문에 끼여 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의대 합격선 보니…서울대 294점·연세대 292점·고려대 29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