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수술 후 생방송 복귀 근황…"힘들지만 긍정 에너지로 이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영철이 무릎 수술 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어제(24일) 김영철은 개인 SNS에 "시간 참 빠르다. 벌써 수술 5일이 지났다"며 목발과 휠체어로 출퇴근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앞서 김영철은 오른쪽 무릎 반월상연골 파열 수술 후 건강히 퇴원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코미디언 김영철이 무릎 수술 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어제(24일) 김영철은 개인 SNS에 "시간 참 빠르다. 벌써 수술 5일이 지났다"며 목발과 휠체어로 출퇴근하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앞서 김영철은 오른쪽 무릎 반월상연골 파열 수술 후 건강히 퇴원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김영철은 "아직 일할 때 목발, 심지어 휠체어에 의지한다. 솔직히 불편하고 힘들다. 허리도 너무 아프고 다 아프다"면서도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이기고 있다"고 건강히 회복 중임을 전하며 항상 함께하는 매니저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했습니다.
그는 또 "본의 아니게 SBS 드라마 '국민사형투표' 임지연 홍보도 같이"라며 방송국 로비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김영철은 "연진아 나 지금 되게 신나. 같은 방송사니 김영철의 파워FM 1등 라디오인데 한 번 나와줘 어때? 기다릴게~ 알아들었으면 끄덕여"라며 부상 중에도 DJ로서 게스트까지 섭외하려는 센스를 보였습니다.
한편, 매일 아침 6시부터 8시까지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SBS 파워 FM '김영철의 파워FM' 외에도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김영철은 한동안 부상 투혼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사진= 김영철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선영, '골때녀' 경기 중 신봉선 협박?…'강심장리그'서 소문의 진실 밝힌다
- 더기버스 안성일, 중앙대 출신 아니었다...'학력 위조 의혹 인정'
- '동상이몽2' 추자현, ♥우효광 '불륜 의혹'에 "우효광 가짜였구나 오해할까 봐 두려웠다" 솔직 고
- '마약' 남태현 "재활센터에 입소...호기심 모든 걸 앗아갈 수 있다"
- "참는 게 능사 아냐"...손승연, 피프티피프티 닮은꼴 지적에 '발끈'
- "내가 잘 지킬게"...스윙스, 두차례 음주운전 노엘 영입 '비난'
- 이병헌, 240억 원에 매입한 옥수동 빌딩…월 임대료만 8500만 원
- 탕웨이, 딸 썸머X남편 김태용 감독과 함께한 한국의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