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버거’, 코리아 버거 챔피언십 우승…세계대회에 한국의 맛 알린다

하경헌 기자 2023. 7. 25. 1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태우 버거’로 불리는 브랜드 멜팅 소울의 ‘코리아 버거 챔피언십’ 우승 기념 이미지. 사진 멜팅 소울



이른바 ‘김태우 햄버거’로 불리는 버거 브랜드 ‘멜팅 소울’이 코리아 버거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멜팅 소울은 지난 22일부터 이틀 동안 서울 광진구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코리아 버거 챔피언십’에 참여했다. 이 대회는 제한된 시간과 규칙 속에서 가장 맛있는 버거를 만든 팀을 가리는 대회로 멜팅 소울은 3가지 종류의 치즈를 사용해 햄버거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치즈버거와 한국적인 맛을 담아낸 오리지널 햄버거를 내놨다.

멜팅 소울은 ‘코리아 버거 챔피언십’ 제패에 따라 오는 11월 미국 댈러스에서 열리는 ‘월드 버거 챔피언십’의 본선 진출을 확정했다. 우리나라의 버거 브랜드를 대표하게 된 멜 소울 측은 한국적이면서도 세계적인 맛으로 국내에 이어 세계인의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멜팅 소울 측은 “우승이라는 값진 선물을 받게 돼 기쁘고, 더욱 열심히 해서 11월에 열리는 ‘월드 버거 챔피언십’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고 전했다.

멜팅 소울은 가수 김태우와 스타 셰르 이원일의 협업으로 눈길을 끌었던 버거 브랜드로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해 속초점, 다산신도시점, 캐리비안베이 등 국내 여러 곳에 지점을 오픈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