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신세계경기 오픈, 전 상영관 특별관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GV신세계경기가 관객들과 만난다.
그 일환으로 기존, CGV죽전으로 운영했던 지점을 전체 상영관에 특별관을 도입한 CGV신세계경기로 새롭게 선보인다.
CGV신세계경기 조원철 CM은 "특별관 수요가 높은 백화점 고객을 고려해 국내 최초로 전체 상영관을 특별관으로 구성했다. 고객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CGV신세계경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CGV신세계경기가 관객들과 만난다.
CJ CGV가 용인 수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에 6개관 666석 규모의 CGV신세계경기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CJ CGV는 앞서 극장에서의 새로운 경험을 지속 제공하고 미래 신사업 발굴을 통해 NEXT CGV 전략을 추진할 것이라고 예고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기존, CGV죽전으로 운영했던 지점을 전체 상영관에 특별관을 도입한 CGV신세계경기로 새롭게 선보인다. 기술특별관 4DX, DOLBY ATMOS(돌비 애트모스)를 비롯해 프리미엄한 경험을 선사하는 TEMPUR CINEMA(템퍼시네마), GOLD CLASS(골드클래스), PREMIUM(프리미엄) 등 다양한 특별관을 마련했다.
먼저 오감 체험 특별관 4DX를 CGV신세계경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의 장면에 맞춰 움직이는 모션시트와 더불어 바람, 빛, 안개, 향기, 진동 등 다양한 환경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상영관이다. 또 음향 기술 특별관 돌비 애트모스 상영관도 도입했다. 객체 기반 3D 입체 서라운드 음향 기술을 통해 생생하고 강렬하며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세계 최초 리클라이닝 침대 영화관 템퍼시네마도 있다. 머리, 상체, 다리의 각도가 자유롭게 조절되는 리클라이닝 전동 침대를 도입해 인체에 최적화된 편안함을 선사하며 입장시 프리미엄 드링크와 다크 초콜릿 구성의 웰컴 패키지도 제공한다. 또 4D 리클라이너 누하스와 콜라보한 프리미엄 소파 상영관 골드클래스도 선보인다. 골드클래스에서는 안락한 관람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웰컴 음료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도 편안한 소파 체어로 구성된 프리미엄관도 CGV신세계경기에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CGV신세계경기 카카오플러스 채널과 친구를 맺은 고객에게 템퍼시네마, 골드클래스 1만원 할인 쿠폰부터 돌비 애트모스, 프리미엄관 4천원 할인 쿠폰, 매점 콤보 4천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월31일까지 템퍼시네마와 골드클래스에서 10명 이상 단체 관람 시 인당 1만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오픈 당일 무료 시사회도 만나볼 수 있다. 상영작은 하정우, 주지훈 주연의 '비공식작전'으로 돌비 애트모스관에서 25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오픈 기념 시사회는 CGV신세계경기 카카오플러스 채널의 리뉴얼 오픈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 돌비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돌비 애트모스 기획전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스즈메의 문단속',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등을 돌비 사운드로 다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 밖에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과 함께 주최하는 '천우희 배우 특별전'도 CGV신세계경기에서 진행된다. 오는 28일 '한공주'를 시작으로 29일 '써니', 30일 '곡성' 순으로 상영되며 영화 관람 후 천우희와 함께하는 씨네토크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V신세계경기 조원철 CM은 "특별관 수요가 높은 백화점 고객을 고려해 국내 최초로 전체 상영관을 특별관으로 구성했다. 고객들이 다채로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CGV신세계경기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환승연애2' 비키니 입은 김지수…우윳빛 각선미 - 스포츠한국
- '싱글맘' 정가은, 아찔한 비키니만 입은 채…"자꾸 도발해서 미안" - 스포츠한국
- '50대라고?' 미나, 비키니 사이 봉긋한 애플힙 - 스포츠한국
- ‘김연경과 프로 첫 호흡’ 김수지, “흥국생명 우승에 이름 남기길”[스한 위클리] - 스포츠한
- 'E컵' 홍영기, 비키니로는 벅차…감당 안 되는 몸매 - 스포츠한국
- 서동주, 촉촉하게 젖은 비키니 실루엣 '깜짝'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손바닥 만한 크롭톱 터질 듯한 볼륨감 '시선 강탈' - 스포츠한국
- [단독] 박재용 전북가면 최고 이적료… 안양, 인천 이동수 임대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사냥개들' 김주환 감독 "훌륭한 팀워크가 좋은 결과 안겨줬어요" - 스포츠한국
- '나는솔로' 9기女 옥순, 비키니 자태 미쳤다…가려도 이 정도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