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교연, '생성형 AI 활용 및 비즈니스 모델과 난제 해결 방안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산업교육연구소는 오는 8월 25일에 '생성형 AI 활용 및 비즈니스 모델과 난제 해결방안 세미나' 를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산업교육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밀 유출, 환각 등 우려가 없는 맟춤식 생성형 AI 솔루션 개발 기술 및 산업계의 많은 현안과 난제 해결 방안을 짚어보고 다양한 AI 활용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기 위해 관련 전문가들로부터 사업전략과 노하우를 체득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업교육연구소는 오는 8월 25일에 '생성형 AI 활용 및 비즈니스 모델과 난제 해결방안 세미나' 를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최근 업무 효율성 제고는 물론이고 경영지원, 연구개발, 마케팅 등 맞춤식 생성형 인공지능(AI) 구축을 사내에 도입하려는 기업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목적 중심(맞춤식) 생성형 AI 솔루션 개발 및 활용은 어떻게 하는가를 시작으로 경영지원 분야,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 물류 분야 등을 비롯해 생성형 AI 사이버 보안 위협 대응전략뿐만 아니라 관련 법·제도 현주소 및 저작권 문제와 분쟁 사례에 이르기까지 제반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세미나의 주제는 △목적 중심(맞춤식) 생성형 △물류 분야의 솔루션 개발 및 업무 효율 극대화 방안 △다양한 보안 환경에 최적화된 생성형 AI 사이버 보안 위협 대응전략 등이다.
산업교육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기밀 유출, 환각 등 우려가 없는 맟춤식 생성형 AI 솔루션 개발 기술 및 산업계의 많은 현안과 난제 해결 방안을 짚어보고 다양한 AI 활용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기 위해 관련 전문가들로부터 사업전략과 노하우를 체득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화물차 보조금, 속도조절 지적에도 15% 증액
- 尹 교권 강화 '칼 빼들었다'..학생인권조례 '정조준'
- 고물가에 움츠린 녹색 가전…고효율 비중 절반도 못미쳐
- [김장현의 테크와 사람]〈32〉인공지능의 자의식
- 러 공습에 파괴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성당 [숏폼]
- 몸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초소형 고무 로봇? [숏폼]
- 삼성 반도체·OLED '제네시스 GV90'에 심는다
- “스마트폰 촬영보다 편리하네” 브이로그용 카메라 파워샷 V10 써보니
- 한화진 환경장관 “하천 준설 등 정비사업 본격 추진”..형산강 2025년부터 정비
- 정쟁 자제했던 여야, 수해·양평고속도로·교권·노란봉투법 두고 '격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