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출연 ‘뉴 노멀’,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정동원의 첫 영화 '뉴 노멀'이 제 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았다.
정동원이 주연을 맡은 정범식 감독의 신작 '뉴 노멀'이 오는 20일 개막하는 제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Fantasia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 공식 초청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정동원의 첫 영화 ‘뉴 노멀’이 제 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에 초청받았다.
정동원이 주연을 맡은 정범식 감독의 신작 ‘뉴 노멀’이 오는 20일 개막하는 제27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Fantasia International Film Festival)에 공식 초청됐다.
하반기 개봉되는 ‘뉴 노멀’은 소셜미디어가 범람하는 시대, 외로움과 고단함을 짊어진 6명의 인물이 나흘 동안 서로 스쳐 지나가며 섬뜩한 공포와 마주하게 되는 기묘한 이야기를 담는다. 정동원을 비롯해 배우 최지우, 이유미, 최민호, 표지훈, 하다인 등이 출연했다.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측은 ‘뉴 노멀’에 대해 "주연을 맡은 6인의 배우들이 빚어내는 앙상블과 변신이 놀랍도록 훌륭한 작품"이라며 "끊임없이 놀라움과 분노, 코미디를 선사하는 이 영화는 도발적인 에너지로 관객을 사로잡는다"고 평했다.
또한 ‘뉴 노멀’은 정동원의 영화 스크린 데뷔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동원은 앞서 제26회 부천 국제영화제(BIFAN)개막식과 폐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관객들을 만나기도 했다.
한편 판타지아 국제영화제는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장르영화 축제 중 하나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중 곤두박질…사고 영상 공개
- [단독]“소속사 대표가 상습 성폭행”…‘그라비아’ 모델들 경찰에 고소
- 불륜에 ‘별거설’ 톱스타, 결국 이혼… “아이들 위한 결정”
- “발 부러뜨려서라도 돌아가고 싶어”…눈물로 쓴 러 전사자의 일기
- [단독]경찰, 서이초 ‘갑질 학부모’ 의혹 해당 학부모 조사…진위 밝혀질까
- [단독]“해병대 현장지휘관 ‘물속 수색 어렵다’ 상부보고 했지만 사단서 밀어붙였다”
- 무서운 초등생…생활지도 교사에 반발해 변기 뚜껑 들고 와 대치
- 한국 떠나 멕시코 간 20대녀...90분에 4만5000원~5만8000원 받고 한국어 강습
- 트렌스젠더된 세아이 아빠 “엄마로 당당히 살고파”
- 한, 군사력 6위 - 방산수출 9위 ‘막강’… 북, 핵·미사일에 올인